Alexa skills de audio con la interfaz audio Player: 재생 이벤트(III)

7900 단어 alexaaudioplayer

예술 분야에서 우리는 interfaz AudioPlayer가지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이것은 Alexa의 한 직능 부서인데, 이 부서의 직책은 상세한 정보와 상세한 정보를 발표하는 것이다.
Alexa에서 처리하는 오디오 복제 관련 이벤트 중 가장 중요한 이벤트는 eventos de playback입니다.

이벤트 재생


이것은 기술을 습득하고 오디오 복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단한 이야기이다.아들 에미티도스 폴은 알렉산더와 레가라의 국가 복제자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아빌타인이 필요하다.
이 기능의 배후에는 많은 중대한 사건을 바로잡을 수 있고 사람들의 생식 방식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책임감이 있다.우리는 중요한 임무이기 때문에 중대한 사건에 대처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 중대한 사건에 대처할 수 있는 사람도, 중대한 사건에 대처할 수 있는 사람도 없다.솔로 포데모스 응답기는 오디오 플레이어que vimos와el art.
사실 이 사건은 정보센터에서도 발생하지 않았고 userId 정보센터에서도 발생하지 않았다.이것은 지속적인 정보의 일종이다.
이벤트 발생 지점:
  • AudioPlayer.PlaybackStarted>Play헥타르의 땅에 오디오 표시등이 있는데 기존 형식을 복제하는 데 사용된다.
  • AudioPlayer.PlaybackFinished>이것은 환영할 만한 최종 생식 사건이다.
  • AudioPlayer.PlaybackStopped>Alexa lo envía para responder a la directiva de Stop al parar el audio que se estaba reproductiendo.
  • AudioPlayer.PlaybackNearlyFinished>종착역입니다.
  • AudioPlayer.PlaybackFailed>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이것은 정보가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사건이다
    {
      "type": "AudioPlayer.[type]",
      "requestId": "unique.id.for.the.request",
      "timestamp": "timestamp of request in format: 2018-04-11T15:15:25Z",
      "token": "token representing the currently playing stream",
      "offsetInMilliseconds": 0,
      "locale": "a locale code such as en-US"
    }
    
    nuestra skill 사이트에서 Datos persistente의 모뎀 사이트에서 offsetInMilliseconds개의 오디오 복제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는 detalle에 대한 공식 파일입니다.AudioPlayer.PlaybackFailed년의 사건에서 앞의 영상은 잘못된 정보와 문제의 눈 재생을 기록했다.Lo veremos en su propio 아파트.

    오디오 플레이어.막후에서 획책하다


    Al recibir este evento 오디오 확인 안내서(tendremos la confirmación de que el audio que se Indicióen la directiva Play ha comenzado su reproductción sin problems).Alexa lo env i a tanto는 연속 오디오 파일입니다.
    응답자의 시간 및 선택:
  • Usar las directivas de AudioPlayer Stop o ClearQueue.
  • 행정장관에 대한 보고에는 내용()이 없다.
  • 코틀린(en Kotlin)에서 열린 회의:

    비레모스 엘카소 드누에스트라 스킬드 에젬보 엔오트로 초소(Veremosel-caso concreto de nuestra skill de Ejempo en otro post)


    오디오 플레이어.게임 끝났습니다.


    Alexa envía esta petición cuando el audio Finalizaa por haber llegado al-final de la Reproductionón del mismo


    응답자의 시간과 선택:


    • Usar las directivas de AudioPlayer Stop o ClearQueue.
    • 행정장관에 대한 보고에는 내용()이 없다.

    코틀린(en Kotlin)에서 열린 회의에서:


    새 직장에서 전방 구역에 반응할 필요 없음


    오디오 플레이어.뒷받침


    El back recibiráesta petición como respuesta a:


    • 디레티바드 Stop.
    • 지령 Play 지시 REPLACE_ALL의 구성 부분.
    • ClearQueue호 지령과 일치한다.
    • 듀랜트는 오디오를 알렉사의 소곡으로 복사하고 오디오를 형식적인 순간으로 변환한다.

    개별 이벤트 응답자 algo básico(en Kotlin):





    AudioPlayer.PlaybackNearlyFinished


    안도 엔바노 감도텔라비아라


    가능한 책임:


    • Cualquier directiva de AudioPlayer.
    • 행정장관에 대한 보고에는 내용()이 없다.

    Al recibirlo podr tiamos 응답자는 CLEAR_ALL년의 지도 아래 실제 복제 형식으로 오디오를 준비합니다.Alexa automáticaminte se encarga de ir transicionando entre los elementos de la playlist


    un evento AudioPlayer.PlaybackFailed


    Vamos a recibir 이cuando로 되돌아옵니다. 이것은 오디오 복제 문제를 처리하는 제품입니다


    페티시옹의 형식은 앞과 다르다:



    {
      "type": "AudioPlayer.PlaybackFailed",
      "requestId": "unique.id.for.the.request",
      "timestamp": "timestamp of request in format: 2018-04-11T15:15:25Z",
      "token": "token representing the currently playing stream",
      "offsetInMilliseconds": 0,
      "locale": "a locale code such as en-US",
      "error": {
        "type": "error code",
        "message": "description of the error that occurred"
      },
      "currentPlaybackState": {
        "token": "token representing stream playing when error occurred",
        "offsetInMilliseconds": 0,
        "playerActivity": "player state when error occurred, such as PLAYING"
      }
    }
    

    Podemos v que en este caso vamos a tener información del Play e información del estado del release en el momento del error(error).유성 플레이어에서, 너는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너는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너는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너는 재생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너는 잘못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currentPlaybackState>오디오 복사 오류를 설명합니다.
    • MEDIA_ERROR_UNKNOWN>Suele ser un error con el acceso al audio, como por EJEMPO: 무esp 분짜코, 무se ENCUNTRA 등
    • MEDIA_ERROR_INVALID_REQUEST>URL 표시가 있을 수 없습니다.
    • MEDIA_ERROR_SERVICE_UNAVAILABLE>문제가 생겼다.
    • MEDIA_ERROR_INTERNAL_SERVER_ERROR>오디오를 처리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피니온에서 에스토스의 아들 바스탄트 포브레스(bastante pobres)와 아페탄 무조(aportan mucho sobre)가 모두 실수를 저질렀다.'마틴의 정보'에 대한 팁:


    • Tuve un problema con los formatos del audio.오디오 포맷 원칙 MEDIA_ERROR_INTERNAL_DEVICE_ERROR, 인증 절차에 적용됩니다. 이 원칙은 m4a개의 로그를 기록하는 공공 기능에 적용됩니다.Dell 솔루션은 MEDIA_ERROR_INTERNAL_DEVICE_ERROR입니다.이런 문제가 발생할 버스는 아무도 없다.
    • 년 전 칸비오와 파레세르의 오류는 mp3년과 MEDIA_ERROR_UNKNOWN년에 발생했다.따라서 복제 문제를 포함하여 Alexa,habja,el MEDIA_ERROR_INTERNAL_SERVER_ERROR의 처리 절차에 따라이것은 일반인으로 구성된 해결 방안이다.
    • 년, 보르티모, 모토 아카도타(Y metedura buena de pata mIa), 유엔 mp3년, 유엔 오디오 프로젝트 MEDIA_ERROR_INTERNAL_DEVICE_ERROR년, 소비에트 1개, 증명 또는 m4a년...podé는 상상 속의 작은 마을로 lalambda와 s3이다.

    이벤트 응답자:


    • Cualquier directiva de AudioPlayer.
    • 행정장관에 대한 보고에는 내용()이 없다.

    코트린에서:





    • Si recibo el 오류 MEDIA_ERROR_INTERNAL_DEVICE_ERROR >이것은 일종의 새로운 체험이다.
    • Si recibo cualquier otro 오류 >MEDIA_ERROR_INTERNAL_DEVICE_ERROR년의 지휘와 응급 오디오에서 우리의 반응은 관대했다.



    이벤트 재생 후의 시간입니다.나는 모두에게 나의 일이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분명히 알려야 한다


    이것은 내장된 예술로 오디오 기술의 주요 원천으로 전 세계에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