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GameObject 이름 & Inspector의 고급 실천
3072 단어 Unity
모범 사례
0부터 시작하는 게 편해요.프로그래머처럼.
디자이너가 그림만 그리면 된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기술이 없진 않더라도 관심을 가져라.
분명히 친자관계가 있는 상황에서 게임오브젝트도 친자관계를 맺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다
Buton01에 태그가 있어서 Text가 아이인 게 분명해요.
UGUI의 UI/Buton과 NGUI의 UIButton은 모두 Unity가 만든다.
Editor를 통해 어셈블리 표시 확장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고 Editor 폴더에 넣습니다.
불완전한 예비 부품을 강제로 철거하다
이 정도면 됐어.
https://gist.github.com/shinriyo/c4a347f391870611fc51
NGUI를 사용하여 depth를 조정하는 것이 번거로울 때 이걸로 하세요.
단축키로 depth를 되돌려줍니다.
1 증가...Control+Shift+k1 감소...Control+Shift+j
반작용
만약 당신의 회사에 있다면, 나는 내가 해고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엔지니어의 속도도 높아지고 발표 속도도 빨라질 것을 보증한다.
채용 시 유닛 앱이 제출되면 여기를 보고 채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나쁜 이름
논외
Button01 (1)
??하?(1) 따위.
이것은 일에 게으름을 피울 정도다.command
+ D
복제된 그대로를 저장할 때.
혼란을 초래한 명칭
게임Object의 DQN 이름을 원하는 제가 이름을 짓겠습니다.
tex
문양인지 문자인지 구분할 수 없다.
colCollider
인지 Color
인지 알기 어렵다.
또 있으면 추서할게요.
악수
00->02->01은???
화면에는 가지런해 보이지만 이름은 엉망진창이다.
검사기로 끌다가 잘못되면 버그의 온상이 된다.
특히 게임Object[]의 변수를 인스펙터로 직접 끌어다 넣었을 때 그대로 넣었다.
정색하지 않았는데 인스펙터에서 공개를 하네요.
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public bool hoge;
그러나 인스펙터가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묵과하지 마십시오.
유닛이 제멋대로 심각해졌어.(Inspector에 표시됨)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HideInInspector] public bool hoge;
이렇게 [HideInInspector]
까지 넣어주세요.
아니면, ↓처럼 속성이 제일 좋아요!
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HideInInspector] public bool Hoge {get; set;}
가시적인 변수를 확대하는 데 헛수고를 하다
public Gameobject[] bar;
많은 사람들이 아무렇게나 퍼블릭을 하고 있어요.
일본 출판사들이 입문서만 들고나오는 병폐다.
출판은 필요 없어요.[SerializeField]
+private
면 됩니다.[SerializeField] Gameobject[] bar;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편집 요구와 평론이 있다면 채택할 것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GameObject 이름 & Inspector의 고급 실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riyo/items/f0a9eb4d109566a6623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만약 당신의 회사에 있다면, 나는 내가 해고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엔지니어의 속도도 높아지고 발표 속도도 빨라질 것을 보증한다.
채용 시 유닛 앱이 제출되면 여기를 보고 채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나쁜 이름
논외
Button01 (1)
??하?(1) 따위.이것은 일에 게으름을 피울 정도다.
command
+ D
복제된 그대로를 저장할 때.혼란을 초래한 명칭
게임Object의 DQN 이름을 원하는 제가 이름을 짓겠습니다.
tex
문양인지 문자인지 구분할 수 없다.
col
Collider
인지 Color
인지 알기 어렵다.또 있으면 추서할게요.
악수
00->02->01은???
화면에는 가지런해 보이지만 이름은 엉망진창이다.
검사기로 끌다가 잘못되면 버그의 온상이 된다.
특히 게임Object[]의 변수를 인스펙터로 직접 끌어다 넣었을 때 그대로 넣었다.
정색하지 않았는데 인스펙터에서 공개를 하네요.
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public bool hoge;
그러나 인스펙터가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묵과하지 마십시오.유닛이 제멋대로 심각해졌어.(Inspector에 표시됨)
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HideInInspector] public bool hoge;
이렇게 [HideInInspector]
까지 넣어주세요.아니면, ↓처럼 속성이 제일 좋아요!
public class Title : MonoBehaviour
{
[HideInInspector] public bool Hoge {get; set;}
가시적인 변수를 확대하는 데 헛수고를 하다
public Gameobject[] bar;
많은 사람들이 아무렇게나 퍼블릭을 하고 있어요.일본 출판사들이 입문서만 들고나오는 병폐다.
출판은 필요 없어요.
[SerializeField]
+private
면 됩니다.[SerializeField] Gameobject[] bar;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편집 요구와 평론이 있다면 채택할 것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GameObject 이름 & Inspector의 고급 실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riyo/items/f0a9eb4d109566a6623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