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um을 사용하여 덧셈 연산을 수행합니다.
입문
Unity를 시작한 지 몇 달이 되었지만 Enum을 사용할 기회가 없습니다.그러나 최근에는 처리 변수가 많아져 열거형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아직까지 Enum을 만족스럽게 처리하지 못하면 성장이 느릴 수 있습니다.
제작
간단한 네 가지 연산과 열거 상수 Text.UI로 표시합니다.
Enum이란 무엇입니까?
열거형의 일이라 열거하는 뜻이 배열되어 있다.그래서 상수를 배열한다.기본 형식은 다음과 같다.
装飾子 enum 名前
{
A,
B,
C,
D,
}
ABCD는 매거 상수라고 불린다.물론 ABCD 이외의 이름도 열거 상수로 사용할 수 있다.단위 설정
두 개의 텍스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름은 문자열 계산) 를 배치합니다.
Create Empty 등 모든 대상이 가능하므로 Hiera 키에 준비합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하다
스크립트 이름은 무엇이든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립트를 입력하십시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これがないとTextUIが使えないので必ず入力する。
public class tamesi : MonoBehaviour {
//テキスト2つ分のSerializeFieldを用意
[SerializeField] Text Cal;
[SerializeField] Text Str;
// 列挙定数を生成。
public enum Tas
{
ADD,
SUB,
MUL,
DIV,
}
public Tas Cul;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四則演算計算用の数字を設定。
int a = 100;
int b = 50;
//Inspectorで選んだものがどれかで四則演算の種類が決定。
if(Cul == Tas.ADD)
{
Cal.text = (a + b).ToString();
}
else if (Cul == Tas.SUB)
{
Cal.text = (a - b).ToString();
}
else if (Cul == Tas.MUL)
{
Cal.text = (a * b).ToString();
}
else
{
Cal.text = (a / b).ToString();
}
//列挙定数をテキスト表示に。
Str.text = Cul.ToString();
}
}
부착 드래그 앤 드롭
· 입력한 스크립트를 대상에 부착합니다.
히에라 키의 계산과 문자열을 스크립트에 끌어다 놓으세요.
·Cul은 열거형이므로 열강 상수로 열거하는 Cul을 선택할 수 있다.
실행 결과(이번 열거 상수는 ADD 사용)
끝내다
기본 중의 기본은 드디어 이해할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고 잊어버리기 때문에 적당히 사용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num을 사용하여 덧셈 연산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roshinse/items/b224ef870447f09dbb3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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