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 버튼 오른쪽에 ▶ 추가

1945 단어 Unity

GUI로 팝업을 만들고 싶어요.

  • 나는 GUI로 팝업을 만들고 싶다
  • 팝업 메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른쪽
    )
  • 제가 GUIStyle 같은 걸 찾아봤는데 이게 없다고 하더라고요
  • GetCursorPixelPosition으로 길이를 측정하여 적당한 느낌을 주는 방법
  • 다른 거 했던 거.
    *이미지를 사용하여 이미지 포지션을 수행할 수 없습니까?
    오른쪽에 옵션이 없습니다.
    * GUIStyle.오버플로우로 이동하면?
    이미지가 문자보다 먼저 그려짐

    GetCursorPixelPosition 사용 방법


    public Vector2 GetCursorPixelPosition(Rect position, GUIContent content, int cursorStringIndex);
    심지어 공식 문서에도 "Get the pixel position of a given string index"이 방법은 단지 조금 썼을 뿐, 나는 한번 시험해 보았다
    position을 기점으로 이 스타일로 콘텐츠의 내용을 그릴 때cursorStringIndex의 텍스트 그리기 위치의 왼쪽 상단이 되돌아옵니다
    이를 알았기 때문에 이를 토대로 회전하고, 묘사 범위를 벗어나면 앞에 멈추기로 했다.
    (계산 공백이 빠를 수도 있지만 생각을 멈추고)
                    var text = content.text;
                    int i = 0;
                    int border = (int)(rect.position.x + rect.size.x);
                    for (; ; i++)
                    {
                        content.text = text + new String(Enumerable.Repeat(' ', i).ToArray()) + "▼▼";//これがボーダー超えるまで回す
                        var s = style.GetCursorPixelPosition(rect, content, content.text.Length);
                        if (s.x > border)
                        {
                            break;
                        }
                    }
                    content.text = text + new String(Enumerable.Repeat(' ', i).ToArray()) + "▼";
    
                    if (GUI.Button(rect, content, style))
                    {
                        //やりたいこと
                    }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만들 수는 있지만 유닛의 편리한 기능으로는 할 수 없다는 얘기다.
    Editor GUILayout이 시켰다는 거죠!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