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 ImageEffect를 추가하는 방법

1916 단어 Unity
Unity에서 ImageEffect(후처리)를 사용하는 방법은 메모 형식으로 간단하게 요약됩니다.
프로젝트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4Create => Shader => Image Effect ShaderShader를 만듭니다.
이름은 기본 Image Effect Shader에 반전 색상 효과를 더해 Invert로 설정합니다.
제작된 Invert 섀도우에서 우클릭, 4Create => Material를 참고하십시오.이것도 이름을 Invert로 설정합니다.
제작된 Invert 소재의 Shader.테스트기에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스크립트를 Camera에 추가하여 인버트 소재가 색인에서 스크립트의 material 속성을 만듭니다.
ImageEffect.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ImageEffect : MonoBehaviour {

    public Material material;

    void OnRenderImage(RenderTexture src, RenderTexture dest) {
        Graphics.Blit (src, dest, material);
    }
}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다음과 같이 게임 화면에서 색의 반전을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