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에서 MapWinGIS를 기반으로 도면층 마크업을 추가 및 삭제하는 방법
6953 단어 Delphi
unit Form_MainU;
interface
uses
Windows, Messages, SysUtils, Variants, Classes, Graphics, Controls, Forms,
Dialogs,MapWinGIS_TLB, DB, Grids, DBGrids, DBTables, OleCtrls, ComCtrls,
StdCtrls ;
type
TForm1 = class(TForm)
Button1: TButton;
PageControl1: TPageControl;
TabSheet1: TTabSheet;
TabSheet2: TTabSheet;
Map1: TMap;
Table1: TTable;
DBGrid1: TDBGrid;
DataSource1: TDataSource;
OpenDialog1: TOpenDialog;
Button2: TButton;
StatusBar1: TStatusBar;
Button3: TButton;
procedure Button1Click(Sender: TObject);
procedure Map1MouseMove(ASender: TObject; Button, Shift: Smallint; x,
y: Integer);
procedure Button2Click(Sender: TObject);
procedure Button3Click(Sender: TObject);
private
{ Private declarations }
AShape:Shapefile;
MapHanle:integer;
public
{ Public declarations }
end;
var
Form1: TForm1;
implementation
{$R *.dfm}
procedure TForm1.Button1Click(Sender: TObject);
begin
self.OpenDialog1.FileName :='*.SHP';
if self.OpenDialog1.Execute() then
begin
AShape:=MapWinGIS_TLB.CoShapefile.Create;
AShape.Open(self.OpenDialog1.FileName,nil);
MapHanle:=self.Map1.AddLayer(AShape,true);
self.Table1.TableName :=ExtractFilePath(self.OpenDialog1.FileName)+'grid.dbf';
self.Table1.Active:=true;
end;
end;
procedure TForm1.Map1MouseMove(ASender: TObject; Button, Shift: Smallint;
x, y: Integer);
var
XX,YY:Double;
begin
Self.Map1.PixelToProj(x,y,XX,YY);
Self.StatusBar1.Panels[0].Text :='X='+formatFloat('#.##',XX);
Self.StatusBar1.Panels[1].Text :='Y='+formatFloat('#.##',YY);
end;
procedure TForm1.Button2Click(Sender: TObject);
var
i:Integer;
x,y:Double;
begin
for i:=0 to AShape.NumShapes-1 do
begin
x:=AShape.Shape[i].Extents.xMin;
y:=AShape.Shape[i].Extents.yMin;
Self.Map1.AddLabel(MapHanle,'v',clBlack,x,y,MapWinGIS_TLB.hjCenter);//
Self.Map1.Redraw;//
end;
end;
procedure TForm1.Button3Click(Sender: TObject);
begin
self.Map1.ClearLabels(MapHanle);//
Self.Map1.Redraw;//
end;
end.
MapWinGIS는 마크업을 추가하는 속도가 매우 빨라서 9만여 개의 마크업을 도면층에 추가하는데 기다리는 시간은 참을 수 있습니다. 한 6~9초 정도 걸립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Delphi 목마 자기 복제법 구현목마가 자기 복사를 실현하는 원리는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먼저 자신이 특정 디렉터리에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으면 계속 실행하며 그렇지 않으면 특정 디렉터리에 복사한 다음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낡은 프로그램...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