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상자 프로그램에 간단한 배경도 추가
대화상자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여기서 몇 가지 가장 간단한 방식을 쓴다. 기본적으로 코드가 필요하지 않으면 스티커를 실현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것은 스스로 연구하고 연구할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스티커만 실현하면 된다.
우선, 가장 간단한 것은 Static의 이미지 컨트롤을 추가하는 것이다. 어떤 코드도 쓰지 않고 BMP 이미지를 자원에 가져온 다음에 type에서bitmap을 선택한 다음에 이미지에서 방금 가져온 이미지 ID를 선택한다.
이렇게 아무것도 쓰지 않고 대화상자에 배경도가 생겼어요. 호호, 간단하죠.
뭐, 그림이 컨트롤을 막았어. 응, 이건 정상이야. 일반적으로 빈 대화상자에 그림 컨트롤을 먼저 추가하면 안 가려져. 하지만 컨트롤을 다 놓고 그림 컨트롤을 끌어다 놓으면 그림 컨트롤이 앞에 끌어다 놓은 모든 컨트롤을 막아. 해결 방법이 많아. 두 가지 얘기해 봐.
1.Ctrl+A 컨트롤을 모두 선택한 다음 그림 컨트롤을 제거하고 잘라서 붙여넣으면 그림 컨트롤이 맨 아래로 내려갑니다
2.공사를 시작하다.RC 파일, 안에 자원 번호가 있습니다. 대화 상자에 대응하는 ID를 찾으면 아래에 BEGIN과 END가 있습니다. 이 사이에 있는 것은 바로 이 대화 상자에 있는 컨트롤 ID 표지입니다. 그 중의 순서는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림 컨트롤에 대응하는 항목을 첫 번째로 잘라서 다시 컴파일하면 그림이 밑에 있습니다. HOHO
다음 두 번째 스티커 방법은 WMPAINT 이벤트에 코드를 추가하는 것은 사실 ONPAINT 함수에서 끌어당기는 것이다. 친구들은 스스로 응답을 추가한다. 코드는 다음과 같다.
cpaintdc dc(this);
//
CBitmap bmp;
bmp.loadBitmap(IDB_BITMAP1);
//
BITMAP bitmapInfo;
bmp.GetBitmap(&bitmapInfo);
// DC
CDC dcMemory;
dcMemory.createCompatibleDC(&dc);
// DC
CBitmap* pOldbmp = dcMemory.selectObject(&bmp);
dc.bitblt(0,0,bitmapInfo.bmWidth,bitmapInfo.bmHeight,&dcMemory,0,0,SRCCOPY);
dcMemory.selectObject(pOldbmp);
OK, 코드 한 소절만 수동으로 입력, 대소문자 칠 때 전환하는 것을 잊어버렸어. 친구들 복제할 때 많이 포함해.
자, 아주 간단한 지식 포인트입니다. 사용한 후에 써서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시간이 이르지 않습니다. 잠을 자고 공부하는 동시에 건강도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잠을 잘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밤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보통 인형은 그에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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