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몰라!?레벨 뷰 사용의 편리한 방법

2428 단어 Unity

입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가로운 엔지니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가능하다면 보십시오.
유니티를 처리하는 데 절대적으로 사용되는 화면입니다. Hierarchy 보기입니다.
주파수가 많은 화면을 사용해서 사용법을 미리 알면 개발 효율이 높아질 것 같아서 이번에는 다양한 Hierarchy 보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Hierarchy란 무엇입니까?


Unity를 시작할 때 표시되는 다음 화면 영역입니다.

Hierarchy로 뭘 할 수 있을까요?


Hierarchy 보기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말하면 트리에 특정한 장면 파일의 대상 구조를 표시하고 추가, 편집할 수 있는 화면을 표시합니다.
  • 3D 모델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 3D 모델에 스크립트 재료 등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 장면을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도 여러 장면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 다른 뷰와의 관계


    참조블로그 글.

    Hierarchy의 기본 사용법


    참조블로그 글.

    Hierarchy의 편리한 사용 방법


    필자가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사용 방법의 각종 기능을 소개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여러 장면 배치


    프로젝트 창에서 Scene을 Hierarchy로 드래그하여 여러 장면을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Scene에 대한 통합 표시 및 숨기기


    Unity 2019부터 Hierarchy는 ON/OFF를 추가했습니다.(이것은 눈의 표식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Hierarchy 보기에 열거나 닫으려는 모델을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표시 또는 숨기기로 전환하여 장면 보기 아이콘을 열거나 닫습니다.

    알파벳순으로 표시 순서 정렬


    Hierarchy 뷰의 표시 순서(정렬)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려면 기본 설정 창에서 Alpha Numeric Sorting 사용 을 선택합니다.

    Hierarchy 메뉴에서 Alphabetical Sorting 선택
    객체가 이름 순으로 표시됩니다.

    끝날 때


    가능하다면 블로그'웹 페이지 정보에도 많은 기록이 있으니 꼭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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