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Script 3.0 Step By Step 시리즈 (2): 탄탄 한 ActionScript 3.0 문법 기반 구축

우 리 는 외국 어 를 공부 할 때 가장 먼저 그의 문법 을 배운다.프로 그래 밍 언어 를 배 우 는 것 도 마찬가지다.문법 은 모든 프로 그래 밍 언어 에서 가장 기본 적 인 것 이다. 예 를 들 어 변 수 를 어떻게 정의 하고 표현 식 을 사용 하 며 기본 적 인 연산 을 하 는 지 등 이다.
ActionScript 3.0 은 ECMA - 262 규범 을 바탕 으로 하 는 스 크 립 트 언어 로 그 기본 문법 구성 은 식별 자, 키워드, 데이터 형식, 연산 자 와 구분자 이다.이 다섯 가지 요 소 는 서로 다른 문법 적 의미 와 구성 규칙 을 가지 고 서로 협력 하여 ActionScript 3.0 언어의 의미 표현 을 공동으로 완성 한다.본 고 는 ActionScript 3.0 의 식별 자, 키워드, 데이터 유형, 연산 자 와 구분자 등 문법 기초 구조 와 ActionScrpt 3.0 의 상수, 변수 등 상용 지식 점 에 중심 을 두 고 ActinScript 3.0 을 더욱 깊이 있 게 학습 하기 위해 튼튼한 문법 기 초 를 다 질 것 이다.
1. 식별 자 식별 자 는 무엇 입 니까?간단 한 이 해 는 우리 가 변 수 를 정의 할 때마다 이 변 수 를 식별 자 라 고 부 릅 니 다. ActionScript 3.0 에 서 는 키워드 와 보존 자 를 식별 자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변수 명, 유형 명, 방법 명 등 을 포함한다.
둘째, 키 워드 는 ActionScript 3.0 에 있 습 니 다. 보존 자 는 '키워드' 를 포함 합 니 다. 우 리 는 코드 에서 그들 을 식별 자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아래 그림 은 ActionScript 3.0 의 키 워드 를 보 여 줍 니 다.상세 한 것 은 여러분 이 공식 적 으로 제공 한 문 서 를 볼 수 있 습 니 다. 여 기 는 제 가 일일이 열거 하지 않 겠 습 니 다. 글 끝 에 저 는 ActionScript 3.0 언어 와 구성 요 소 를 온라인 문 서 를 참고 하 는 연결 을 제 시 했 습 니 다. 다음은 ActinScript 3.0 키워드 온라인 문서 주소 입 니 다. http://help.adobe.com/zh_CN/AS3LCR/Flash_10.0/statements.html
3. 데이터 형식 데 이 터 는 프로그램의 필수 구성 부분 이자 프로그램 처리 대상 이다.데이터 형식 은 데이터 세 션 과 실행 할 수 있 는 여러 가지 조작 을 설명 합 니 다.데 이 터 는 변수 에 저 장 됩 니 다. 변수, 대상 인 스 턴 스 와 함수 정 의 를 만 들 때 데이터 형식 류 를 사용 하여 사용 할 데이터 형식 을 지정 합 니 다.데이터 형식 은 프로그램 이 처리 하 는 데이터 에 대한 추상 이다.
ActionScript 3.0 에는 기본 메타 데이터 형식 (Primitive data type) 과 복잡 한 데이터 형식 (Complex data type) 두 가지 데이터 형식 이 포함 되 어 있 습 니 다. 자주 사용 하 는 데이터 형식 을 보 여 줍 니 다.
1. Boolean: 불 형 은 true 또는 false 두 값 중 하 나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2. int: 32 비트 기호 정 수 를 나타 내 는 데이터 형식 입 니 다.int 류 가 표시 하 는 값 의 범 위 는: - 2, 147, 483, 648 (- 2 ^ 31) 부터 2, 147, 483, 647 (2 ^ 31 - 1) 까지 입 니 다.
3. uint: 기호 가 없 는 정수 32 비트 의 데이터 형식 을 나타 내 는 방법.
4. String: 문자열 의 데이터 형식 을 표시 합 니 다.
5. Number: IEEE - 754 쌍 정밀도 부동 소수점 을 나타 내 는 데이터 형식 입 니 다.
6. Date: 날짜 와 시간 정 보 를 표시 합 니 다.
7、........
연산 자
자세 한 내용 은 공식 온라인 문 서 를 보십시오. http://help.adobe.com/zh_CN/AS3LCR/Flash_10.0/operators.html
5. 상수 와 변수
ActionScript 3.0 에서 상수 와 변 수 를 사용 하 는 것 은 다른 프로 그래 밍 개발 언어 와 마찬가지 로 큰 차이 가 없고 역할 점 이 같 습 니 다.간단하게 이해 하면 상수 란 값 이 바 뀌 지 않 는 양 이 고 변 수 는 반대 이다.
AS 3.0 에서 상수 도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습 니 다. 최고급 상수 와 사용자 정의 상수 입 니 다.최고급 상수 란 언어 라 이브 러 리 내부 에서 제공 하 는 상수 입 니 다. 그들 은 1. Infinity: 무한대
2. - infinity: 마이너스 무한대
3. NaN: 숫자 가 아 닌 값 을 나타 낸다.
4. undefined: 초기 화 되 지 않 은 무 형식 변수 나 초기 화 되 지 않 은 동적 대상 속성 에 적용 되 는 특수 값 입 니 다.
그 다음은 사용자 정의 상수 입 니 다. 보통 키워드 const 를 사용 하여 정의 합 니 다.어떤 프로 그래 밍 언어 에서 든 변 수 는 가장 많이 사용 되 고 ActionScript 3.0 에서 도 마찬가지 입 니 다.그러면 AS 3.0 에서 변 수 는 어떻게 정의 합 니까?변수 정의 형식 은 var 변수 이름: 데이터 형식 또는 var 변수 이름: 데이터 형식 = 초기 값 입 니 다. 다음 변수 예제: 예 를 들 어 문자열 변수 abcd 를 정의 하고 초기 값 을 "abcd" 로 부여 합 니 다. var abcd: String = "abcd";6. 다른 본 고 는 모두 기본 적 인 이론 지식 입 니 다. 공식 적 으로 제공 하 는 ActionScript 3.0 언어 와 구성 요소 참고 수첩 에서 이런 것들 을 볼 수 있 기 때문에 저 는 쓸데없는 말 을 하지 않 겠 습 니 다. 더 알 고 싶 으 면 제 가 본 논문 에서 제공 한 연결 을 직접 보 세 요.ActionScript 3.0 언어 와 구성 요 소 는 온라인 문서 연결 을 참고 합 니 다. http://help.adobe.com/zh_CN/AS3LCR/Flash_10.0/ 공식 적 으로 이 매 뉴 얼 을 다운로드 할 수 있 습 니 다. 주소: http://www.adobe.com/support/documentation/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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