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Package Manager 정보

Unity Package Manager는


유니티 2018부터 탑재할 패키지 매니저.
Unity IAP 가져오기와 같은 간단한 버전 관리가 가능합니다.
대충 보면 빠를 것 같아서 그런 느낌이 들어요.
창을 사용하여 엽니다.

응, 보통 포장 매니저지.편리

구조


Unity 2018 프로젝트 중 하나{プロジェクト名}/Package/manifest.json와 같은 파일이 있습니다.
Package Manager에서 Asset Bundle Browser를 설치한 후 내용을 확인합니다.
manifest.json
{
  "dependencies": {
    "com.unity.assetbundlebrowser": "1.5.0"
  }
}
프로젝트에 의존하는 포장이 여기에 기재된 느낌.
RubbyGems의 Gemfile, PHP의 Composier의 compooser.json、node.js의 npm에 있는 manfest.제이슨이지?
아니면npm의 분위기와 똑같아요.내부에 npm가 있을 수 있습니다.
DL로 포장된 실체는 맥~/Library/Unity/cache/npm/packages.unity.com/*에 있습니다.(npm!)

포장된 물건을 펼쳤다~/Library/Unity/cache/packages/packages.unity.com/*.소스를 보고 싶으면 이쪽을 보세요.
즉, 매크로 패키지는 항상 전역 위치에 설치된다.프로젝트 디렉터리에 manfest가 있습니다.제이슨밖에 없어요.
(특별히 Package라는 디렉터리를 준비한 경우 프로젝트 디렉터리 아래에 설치할 옵션도 조만간 준비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manfest입니다.만약 json에 적힌 패키지가 자신의 기계에 설치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설치될 것입니다.
따라서 외부(Giithub 등)에서 가져오는 프로젝트도 포장의 의존 관계를 자동으로 해결하고 설치한다.
참고로 프로젝트가 열린 상태에서 manfest.json을 직접 편집해서 저장하면 포장을 자동으로 다시 읽고 설치합니다.

자작 포장을 나눠주고 싶을 때


며칠 후에 직접 만든 포장을 나눠줄 수 있습니다. 포장에 관한 제작 방법입니다.
이 근처를 읽어보시면 됩니다.
https://docs.unity3d.com/Packages/[email protected]/manual/index.html#PackManManifestsPackage

총결산

  • Unity 2018에서 패키지 관리자 설치
  • manifest.json 설명에 따라 의존 관계
  •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자동으로 manifest입니다.json 읽기, 의존 패키지 설치
  • manifest.json을 직접 편집하면 자동으로 포장을 다시 읽고 설치합니다
  • ~/Library/Unity/cache/npm/packages.unity.com/*에 패키지
  • 설치
  • 가방의 내용을 펼치기~/Library/Unity/cache/packages/packages.unit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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