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sVR] Impulse 및 Flow 정보
'LogiX로 QR코드를 읽자'라는 제목의 글을 쓰고 싶었는데 기사가 걷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돼 이후 나눠 공개했고, 이번에는 다른 일을 썼다.
이번에는 로고 iX를 구성할 때 중요한 임풀스(그리고 플로우)에 관한 이야기를 썼다.
현지와 전 세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 부가 달력보는 사람에 따라 가격도???을 먼저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편 이 기사는 로직스에 어느 정도 노출된 이들을 겨냥한 것이다.
FireOnTrue 및 Local User
입력한 Boolean이 True가 되면 Pulse를 보내는 노드는 FireOnTrue와 Local FireOn True입니다.FireOnTrue는 입력한 User에 따라 Boolean을 평가하고, Local FireOn True는 모든 User가 각각 Boolean을 평가한다.
Local User를 FireOnTrue에 연결하면 언뜻 보면 Local FireOn True와 같은 행동을 하지만 User 입력 값에 따라 다른 Boolean을 연결하면 Boolean은 변하지 않고 Pulse는 여러 번 나타난다.
FireOnTrue가 Boolean의 변화 여부를 실제 평가할 때 User를 구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따라서 User가 전환될 때 User에서 Boolean이 True라고 볼 때 FireOnTrue는 "Boolean이 False에서 True로 바뀌었다"고 말했다.이렇게 오해했어.
또한 FireOnTrue는 여러 User의 Boolean을 한 번에 평가할 수 없습니다.지난번 수치를 저장한 용기가 하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A→B→C→A...이렇게 순차적으로 평가하면 풀스가 여러 차례 나온다.
Local FireOnTrue의 경우 User마다 평가(User 점수가 있는 용기)를 하기 때문에 Pulse는 여러 번 나타나지 않는다.
LocalFireOnTrue
게임 등을 만들면 모든 User의 Pulse를 꺼내려고 할 때가 많다.그곳은 Local Fire On True가 편리합니다.원래 로컬파이어온트루는 User마다 수치가 다른 부렌을 넣어 사용하지만, 여기에 부렌레이치 등 글로벌 변화의 부렌을 넣으면 전 인원이 각자 평가하고 풀스를 모두 내놓는다.UserList 취득 등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억해야 한다.
긴 순환 처리와 안전
너는 빨간 LogiX 노드를 본 적이 있니?순수한 노드가 고장났을 때도 빨갛게 변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안전성이 노드의 Enable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Pulse의 입력과 출력을 잘못 연결하거나 순환을 종료한 If를 잘못 영원히 순환할 때 자주 발생합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수천, 수만 번의 처리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 않을까요?Updates Delay 노드가 사용됩니다.Updates Delay는 입력한 int 프레임만 Pulse 지연을 허용합니다.이것을 한 번 처리의 마지막에 놓으면 의식적으로 한 프레임의 지연이 발생하여 한 프레임이 모든 처리를 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수량이 적더라도 한 번에 무거울 때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포 노드는 처리가 끝난 시점에 다음 Pulse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순서대로 Pulse를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 Updates Delay로 지연할 수 없다.따라서 Updates Delay를 사용할 때 If와 Variable Int를 사용하는 순환 처리를 사용하십시오.
로그 병렬 처리
각 노드는 기본적으로 한 노드에서 여러 Pulse를 동시에 실행하지 않습니다.Local FireOnTrue 전체 멤버의 몫이 미묘하게 벗어나 Sequence가 위에서 순서대로 나온다.따라서 처리는 연결 순서에 따라 달라진다.
For Sequence가 1프레임에서 모든 처리를 마치도록 언뜻 보기에는 병렬 처리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순서대로 처리된 점은 이해해야 한다.
끝맺다
이번 기사는 임펄스를 다룰 때 걸리기 쉽고 예상하기 어려운 일들을 중심으로 정리했다.
어드벤트 달력을 알게 된 후 지난번, 이번과 인생에서 처음으로 기사를 썼어요.문장화를 잘 못해서 천천히 쓰겠지만 즐거워서 기사를 쓰고 싶고 자신이 익힌 지식을 조금씩 넓혀가고 싶어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NeosVR] Impulse 및 Flow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etoriz/items/1e17f979311c2546f5d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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