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Renderer 정보

1160 단어 Unity

이번 주제: Line Renderer 사용


친구들과 게임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라인 렌더를 사용해야 한다
나는 초보적인 사용 방법을 기록하고 싶다.

절차.


1. 빈 객체를 만든 다음 어셈블리에서 Lierenderer를 추가합니다.
이번에는 빈 객체의 이름을 Line RenderObject라고 부릅니다.
2-1.출처
GameObject Cube_1 = GameObject.Find ("Cube_1");
//Cube_1はlineの始点にあるオブジェクト

GameObject Cube_2 = GameObject.Find ("Cube_2");
//Cube_2はlineの終点にあるオブジェクト

LineRenderer line = GameObject.Find("LineRendererObject").("LineRendererObject").GetComponent<LineRenderer> ();

line.SetPosition (0, Cube_1.transform.position);
line.SetPosition (1, Cube_2.transform.position);
//line.SetPosition関数の第一引数は配列の要素数(配列は0スタートです!,第二引数は座標です)

line.startWidth = 0.1f;
line.endWidth = 0.1f;
//lineの太さを決められます。
3. 색상 변경
선 색상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line.SetColors(Color.blue,Color.red);
//第一引数には始点、第二引数には終点の色を渡します。
그럼 이런 느낌이야.

4. 끝
나는 기본적으로 이것을 쓰면 된다고 생각한다.
더 조사하면 정보가 증가한다.
쥐 죽은 듯이 조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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