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arin.iOS에서 SpriteKit을 사용하여 게임을 만드는 튜토리얼입니다.

게시물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이 기사의 개발 환경
Mac Book Air 10.11
Xamarin Studio 5.10.1
XCode 7.2

ぃ tp // 코 m / 아 d
제21일은 타이틀대로 게임을 만드는 기사를 써 가고 싶습니다

개요



Xamarin은 여러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Sprite Kit 무엇을 먹을 수 있습니까? 맛있어? 라고 생각하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 Sprite kit는 iOS7에서 추가 된 게임 프레임 워크입니다
  • 모 Cocos2D를 팩한 참고로 한 느낌
  • 물리 엔진이있는 사용할 수있는 아이

  • 어쨌든 쉽게 게임을 만들 수 있다는 인상으로 좋다.

    조속히 만들어 갑시다!

    절차



    Xamarin Studio를 시작합니다.



    왼쪽 창의 New Solution을 클릭하여 나온 창의
    iOS > APP > 게임 > 스프라이트 키트 게임을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하여 진행하세요.


    App Name을 넣는 곳이 있으므로 적당히 넣어주세요.

    여기에서는 iPad 만 선택했지만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iPhone 만 선택하십시오.
    프로젝트 이름도 적당히 넣어주세요.

    고마워요. 프로젝트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시뮬레이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Swift에서 SpriteKit을 개발하고 있던 분은 Xamarin과는 조금 API의 사용법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