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에서 C++에서 DirectX11을 사용하여 3D보기
처음에
원래 이론이지만, Directx 한다면 Visual Studio 사용하는 것이 편하다. (MS의 회전자가 아니야?)
Window 앱을 만드는 것만으로도 (이하 약어
여러 사정에 따라 Visual Studio가 설치할 수 없는 환경에서 아무래도 DirectX를 사용하고 싶었기 때문에, Eclipse를 사용하여 어떻게 해야 할까-와 사고팔고 하고 겨우 표시까지는 붙였다.
환경
덧붙여서, 자신이 한 환경은 이런 느낌.
- Windows7 64bit
- Eclipse pleiades all in one Oxygen Release (4.7.0) Ultimate Full Edition
설정
프로젝트 속성 설정이 몇 가지 필요
(1) 컴파일 설정
GCC C++ Compiler 설정에서 다음 추가 설정
- 전처리기에 _XM_NO_XMVECTOR_OVERLOADS_ 추가 → DirectxMath 사용하기
- 기타 기타 플래그에 -mwindows 추가 → Window 앱일 때 필요하므로
(2) 링커 설정
MinGW C++ Linker 설정
- 라이브러리에 d3d11 추가
- 기타 링커 플래그에 -mwindows 추가 → Window 앱일 때 필요하므로
셰이더
환경상의 편의상, D3DCompiler_47.dll가 들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DLL이 들어 있는 PC로 fxc.exe를 사용해 바이너리 컴파일한 것을 사용.
DirectXMath 사용
D3DX계는 종료이므로, 좌표 계산의 라이브러리는 DirectXMath를 이용하는 것에.
Github 에서 다운로드하여 Inc 폴더 안에 복사
※프리프로세서에 _XM_NO_XMVECTOR_OVERLOADS_ 를 설정하지 않으면 컴파일시에 에러가 나온다
창 표시
WinAPI를 사용하여 창을 표시합니다.
코드는 생략.
DirectX
이 사이트 을 거의 그대로 사용. 셰이더가 헤더 파일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 부분을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 사용하도록 수정했을 정도.
결과
아무튼 이것으로 우선 첫 단계는 종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clipse에서 C++에서 DirectX11을 사용하여 3D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uro_toro_cat/items/e5fb0c558b8a45ab75a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덧붙여서, 자신이 한 환경은 이런 느낌.
- Windows7 64bit
- Eclipse pleiades all in one Oxygen Release (4.7.0) Ultimate Full Edition
설정
프로젝트 속성 설정이 몇 가지 필요
(1) 컴파일 설정
GCC C++ Compiler 설정에서 다음 추가 설정
- 전처리기에 _XM_NO_XMVECTOR_OVERLOADS_ 추가 → DirectxMath 사용하기
- 기타 기타 플래그에 -mwindows 추가 → Window 앱일 때 필요하므로
(2) 링커 설정
MinGW C++ Linker 설정
- 라이브러리에 d3d11 추가
- 기타 링커 플래그에 -mwindows 추가 → Window 앱일 때 필요하므로
셰이더
환경상의 편의상, D3DCompiler_47.dll가 들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DLL이 들어 있는 PC로 fxc.exe를 사용해 바이너리 컴파일한 것을 사용.
DirectXMath 사용
D3DX계는 종료이므로, 좌표 계산의 라이브러리는 DirectXMath를 이용하는 것에.
Github 에서 다운로드하여 Inc 폴더 안에 복사
※프리프로세서에 _XM_NO_XMVECTOR_OVERLOADS_ 를 설정하지 않으면 컴파일시에 에러가 나온다
창 표시
WinAPI를 사용하여 창을 표시합니다.
코드는 생략.
DirectX
이 사이트 을 거의 그대로 사용. 셰이더가 헤더 파일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 부분을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 사용하도록 수정했을 정도.
결과
아무튼 이것으로 우선 첫 단계는 종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clipse에서 C++에서 DirectX11을 사용하여 3D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uro_toro_cat/items/e5fb0c558b8a45ab75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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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환경상의 편의상, D3DCompiler_47.dll가 들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DLL이 들어 있는 PC로 fxc.exe를 사용해 바이너리 컴파일한 것을 사용.
DirectXMath 사용
D3DX계는 종료이므로, 좌표 계산의 라이브러리는 DirectXMath를 이용하는 것에.
Github 에서 다운로드하여 Inc 폴더 안에 복사
※프리프로세서에 _XM_NO_XMVECTOR_OVERLOADS_ 를 설정하지 않으면 컴파일시에 에러가 나온다
창 표시
WinAPI를 사용하여 창을 표시합니다.
코드는 생략.
DirectX
이 사이트 을 거의 그대로 사용. 셰이더가 헤더 파일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 부분을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 사용하도록 수정했을 정도.
결과
아무튼 이것으로 우선 첫 단계는 종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clipse에서 C++에서 DirectX11을 사용하여 3D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uro_toro_cat/items/e5fb0c558b8a45ab75a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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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API를 사용하여 창을 표시합니다.
코드는 생략.
DirectX
이 사이트 을 거의 그대로 사용. 셰이더가 헤더 파일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 부분을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 사용하도록 수정했을 정도.
결과
아무튼 이것으로 우선 첫 단계는 종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clipse에서 C++에서 DirectX11을 사용하여 3D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uro_toro_cat/items/e5fb0c558b8a45ab75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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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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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이것으로 우선 첫 단계는 종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clipse에서 C++에서 DirectX11을 사용하여 3D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uro_toro_cat/items/e5fb0c558b8a45ab75a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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