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차원 패 킷 기록 경로] 암흑 파괴 신
3119 단어 동적 계획
[b][size=medium]
[align = center] [color = green] 암흑 파괴 신 [/ color] [/ align]
[color=blue]Description[/color]
심심 한 꼬마 x 가 디 아 블 로 I 를...
게임 의 주인공 은 n 개의 마법 이 있 습 니 다.
각 마법 은 몇 등급 으로 나 뉘 는데, i 번 째 마법 은 p [i] 개 등급 (0 포함 하지 않 음)
각 마법 의 각 레벨 마다 효과 치가 있 습 니 다. j 레벨 의 i 가지 마법 의 효과 치 는 w [i] [j] 입 니 다.
마법 진급 에 해당 하 는 마법 서 한 권 이 필요 합 니 다.
마법 서 를 구 매 하려 면 금화 가 필요 하 며, i 번 째 마법 서 의 가격 은 c [i] 입 니 다.
작은 x 는 m 개의 금화 밖 에 없다.
당신 의 임 무 는 작은 x 가 마법 서 를 어떻게 구 매 해 야 모든 마법 의 효과 치 와 최대 치 를 결정 할 수 있 는 지 도와 주 는 것 입 니 다.
시작 시 모든 마법 이 0 레벨 효과 치 0
[color=blue]Input[/color]
첫 줄 을 빈 칸 으로 나 눈 정수 n (0)
아래 n 줄 설명 n 개 마법
i + 1 줄 설명 i 번 째 마법 형식 은 다음 과 같다 (0
c[i] p[i] w[i][1] w[i][2] ... w[i][p[i]]
[color=blue]Output[/color]
첫 번 째 줄 은 하나의 정수, 즉 최대 효과 값 을 출력 합 니 다. (입력 데이터 와 최종 결 과 는 longint 범위 내 에서 보장 합 니 다)
나중에 n 줄 에서 프로젝트 를 출력 합 니 다:
i + 1 줄 에 정수 v [i] 가 있 습 니 다. i 번 째 마법 을 v [i] 급 으로 배우 기로 했 습 니 다.
수출 비용 이 가장 적은 그룹 이 있다 면
임의의 그룹 을 더 풀 면
[color=blue]Sample Input[/color]
3 10
1 3 1 2 2
2 3 2 4 6
3 3 2 1 10
[color=blue]Sample Output[/color]
11
1
0
3
[/size][/b]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124. 두 갈래 나무의 최대 경로와 leetcode비공 두 갈래 트리를 지정하고 최대 경로와 를 되돌려줍니다. 본고에서 경로는 나무의 임의의 노드에서 출발하여 임의의 노드에 도달하는 서열로 정의되었다.이 경로는 루트 노드를 거치지 않고 하나 이상의 노드를 포함합니다...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