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0 Days Of Flutter: 다트 제어문/삼항 연산자.
다트 제어문
애플리케이션의 흐름을 제어하는 것은 모든 프로그램의 핵심 부분입니다.
흐름 제어는 처리, 프로그램이 수행, 수행 및 작동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결정) 🧠
다른 경우라면
if (condition) {
// do something
} else {
// do something else
}
스위치
switch 문은 expression의 값이 case 값 중 하나와 같을 때 해당 작업을 수행함을 의미합니다.
switch (expression) {
case value1:
// do something
break;
case value2:
// do something
break;
default:
// do something
}
(루프/반복) 🤹🏾
동안 루프
이는 조건이 참일 때까지 루프가 작업을 계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드를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들지 마세요.
while (condition) {
// do something
}
For 루프
//for loop is modified while loop; in for loop you know when to stop.
for (int i = 0; i < 10; i= i+1) {
// do something
}
// same 😁
int i = 0;
while(i < 10) {
// do something
i= i+1;
}
if/else(삼항 연산자)
condition ? value1 : value2;
// if the condition is true, return value1, else return value2.
github 저장소에 액세스합니다.
Repos
🤝🏾연결:
트위터: 🕊️
Github: 🐧
@theabhayprajapati
링크드인: 📌
유튜브: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2/100 Days Of Flutter: 다트 제어문/삼항 연산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theabhayprajapati/2-100daysofflutter-dart-control-startment-ternary-operator-2ko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