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MergeList
코드 에 항목 "204 LinkList" 의 파일 을 포함 합 니 다.
//mergeList.cpp
#include"C:\Users\Administrator\Documents\Visual Studio 2013\Projects\204LinkList\204LinkList\c1.h"
#include"C:\Users\Administrator\Documents\Visual Studio 2013\Projects\204LinkList\204LinkList\elemtype.h"
#include"C:\Users\Administrator\Documents\Visual Studio 2013\Projects\204LinkList\204LinkList\c2-2.h"
#include"C:\Users\Administrator\Documents\Visual Studio 2013\Projects\204LinkList\204LinkList\bo2-2.cpp"
#include"C:\Users\Administrator\Documents\Visual Studio 2013\Projects\204LinkList\204LinkList\function.h"
//insert elements into head
void CreateHeadList(LinkList &L, int n)
{
LinkList p;
L = (LinkList)malloc(sizeof(LNode));
L->next = nullptr;
for (int i = 0; i < n; i++)
{
p = (LinkList)malloc(sizeof(LNode));
cin >> p->data;
p->next = L->next;
L->next = p;
}
}
//insert elements into tail
void CreateTailList(LinkList &L, int n)
{
LinkList p, q;
L = (LinkList)malloc(sizeof(LNode));
q = L;
for (int i = 0; i < n; i++)
{
p = (LinkList)malloc(sizeof(LNode));
cin >> p->data;
q->next = p;
q = q->next;
}
q->next = nullptr;
}
void MergeList(LinkList La, LinkList &Lb, LinkList &Lc)
{
LinkList pa = La->next, pb = Lb->next, pc;
Lc = pc = La;
while (pa && pb)
{
if (pa->data <= pb->data)
{
pc->next = pa;
pc = pa;
pa = pa->next;
}
else
{
pc->next = pb;
pc = pb;
pb = pb->next;
}
}
pc->next = pa ? pa : pb;
free(Lb);
Lb = La = nullptr;
}
int main()
{
int n = 5;
LinkList La, Lb, Lc;
cout << "head insert" << endl;
CreateHeadList(La, n);
ListTraverse(La, print);
cout << endl;
cout << "tail insert" << endl;
CreateTailList(Lb, n);
ListTraverse(Lb, print);
cout << endl;
MergeList(La, Lb, Lc);
ListTraverse(Lc, print);
cout << endl;
cin.get();
cin.get();
return 0;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정수 반전Udemy 에서 공부 한 것을 중얼거린다 Chapter3【Integer Reversal】 (예) 문자열로 숫자를 반전 (toString, split, reverse, join) 인수의 수치 (n)가 0보다 위 또는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