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화면 사이즈가 다른 시뮬레이터를 일일이 빌드하지 않고 UI 디자인을 확인하는 방법
2673 단어 XcodeAutoLayoutSwiftObjective-C
소개
독학으로 프로그래밍 배우기 시작해 약 1년, 업무로 프로그램을 쓰기 시작해 2개월, Swift 시작해 1개월의 Swifter입니다.
앱을 개발할 때 화면 크기가 다른 기기에도 대응하는 것은 꽤 중요하지만, AutoLayout 설정을 하면 의도하지 않은 UI 디자인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일일이 시뮬레이터를 기동하지 않아도 그 자리에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기재하므로 참고로 해 주세요
디자인 확인시의 좌절
이런 확인 방법은 없습니까? ?
해당되는 사람은 이 기사 보면 효율 업 틀림없습니다!
절차
① 우선은 프로젝트 만들어 ViewController의 화면 사이즈를 지정
이번에는 4 인치로 크기를 지정합니다.
② 적당히 부품을 배치
적당히 이런 식으로 배치했습니다
③ 오른쪽 상단의 원이 겹치고 있는 버튼(어시스턴트 에디터 버튼)을 눌러 화면을 분할한다
화면 분할을 할 수 있으면 좋기 때문에, 오른쪽은 무엇이든 좋다
④ 오른쪽 화면 상단의 푸르게 빛나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Preview(1) → Main.storyboard(Preview)를 선택한다
⑤크기 추가
이런 느낌의 화면이 될 것
※보기 어려우므로 왼쪽의 네비게이터 에리어, 오른쪽의 유틸리티 에리어는 지웠습니다
왼쪽 storyboard에서 부품의 위치를 바꾸거나 AutoLayout을 설정 변경하면 오른쪽에서 즉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화면 아래의 + 버튼을 누르면 다른 화면 크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끝에
어때? 내가 이것을 알았을 때는 충격이었습니다. Xcode는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이 있으므로, 알고 모르지만 개발 효율에 크게 영향을 줍니다. 작은 tips로 개발 효율 향상!
수고하셨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Xcode】화면 사이즈가 다른 시뮬레이터를 일일이 빌드하지 않고 UI 디자인을 확인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steng/items/9b49daa11f13cfaa8c2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