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6 컴파일 Cocos2d-x3.1.1 link 오류
Xcode6 컴파일 Cocos2d-x3.1.1 link 오류 clang: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_opendir$INODE64", referenced from:
_OPENSSL_DIR_read in libcocos2dx iOS.a(o_dir.o)
"_readdir$INODE64", referenced from:
_OPENSSL_DIR_read in libcocos2dx iOS.a(o_dir.o)
ld: symbol(s) not found for architecture x86_64
clang: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원래 애플은 OpengL의 모든 것을 직접 만들려고 했는데, 어떤 것들은 IOS 플랫폼에 따라 그 물건을 넣어야 한다.이 문제의 해결 방안은 다음과 같다.
프로젝트 디렉터리에서cocos/platform/CCImage.cpp는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extern "C"
{
#ifndef __ENABLE_COMPATIBILITY_WITH_UNIX_2003__
#define __ENABLE_COMPATIBILITY_WITH_UNIX_2003__
#include <stdio.h>
#include <dirent.h>
FILE *fopen$UNIX2003( const char *filename, const char *mode )
{
return fopen(filename, mode);
}
size_t fwrite$UNIX2003( const void *a, size_t b, size_t c, FILE *d )
{
return fwrite(a, b, c, d);
}
char *strerror$UNIX2003( int errnum )
{
return strerror(errnum);
}
DIR *opendir$INODE64(const char * a)
{
return opendir(a);
}
struct dirent *readdir$INODE64(DIR *dir)
{
return readdir(dir);
}
#endif
#include "png.h"
#include "tiffio.h"
#include "base/etc1.h"
#include "jpeglib.h"
}
참조 문서:
http://discuss.cocos2d-x.org/t/cocos2dx-with-ios-8-will-work/14621
https://github.com/cocos2d/cocos2d-x/pull/6986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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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ng: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_opendir$INODE64", referenced from:
_OPENSSL_DIR_read in libcocos2dx iOS.a(o_dir.o)
"_readdir$INODE64", referenced from:
_OPENSSL_DIR_read in libcocos2dx iOS.a(o_dir.o)
ld: symbol(s) not found for architecture x86_64
clang: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extern "C"
{
#ifndef __ENABLE_COMPATIBILITY_WITH_UNIX_2003__
#define __ENABLE_COMPATIBILITY_WITH_UNIX_2003__
#include <stdio.h>
#include <dirent.h>
FILE *fopen$UNIX2003( const char *filename, const char *mode )
{
return fopen(filename, mode);
}
size_t fwrite$UNIX2003( const void *a, size_t b, size_t c, FILE *d )
{
return fwrite(a, b, c, d);
}
char *strerror$UNIX2003( int errnum )
{
return strerror(errnum);
}
DIR *opendir$INODE64(const char * a)
{
return opendir(a);
}
struct dirent *readdir$INODE64(DIR *dir)
{
return readdir(dir);
}
#endif
#include "png.h"
#include "tiffio.h"
#include "base/etc1.h"
#include "jpeglib.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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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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