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의 build는 매우 느리고 초조하다.

3794 단어 XcodeiOS
개인적으로도 Rails 프로젝트를 맡고 있지만 Rails에서 변경을 하면 파일을 저장하면 변경을 반영할 수 있을 것 같고 iOS 개발에서 먼저 재구성해야 합니다.그리고 그 구축에 몇 분이 걸렸고 주의력이 끊겨 공립의 열악함을 느꼈다.그래서 저는 총괄적으로 Xcode 프로젝트의 구축 시간을 단축하려고 했는데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사전 준비: 구축 시간 측정 허용


다음 명령을 누르면 Xcode를 다시 시작하면 구축 시간이 표시됩니다.
$ defaults write com.apple.dt.Xcode ShowBuildOperationDuration YES
참고로 제 환경에서 어떤 프로젝트의 구축 시간은 179초입니다.한 번의 구축에 이렇게 많은 시간이 걸렸다면 집중력이 없었을 것이다.

병렬 처리


기본 환경에서 Xcode의 구축은 병렬 처리되지 않지만 설정을 통해 병렬 처리될 수 있습니다.

사전 준비: Mac 코어 수 확인


아래의 핵심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ystem_profiler SPHardwareDataType

이렇게 하면 코어 수가 2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병렬 설정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컴파일된 동시 실행 수를 2로 설정합니다
$ defaults write com.apple.dt.Xcode IDEBuildOperationMaxNumberOfConcurrentCompileTasks 2
그래서 114초로 약 65초 단축됐다.

그러나 병행 임무 수만 높이면 된다고 해서 아무리 병행 임무 수를 높여도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병렬 수 4

병렬

병렬 수 16

결론은 핵심수와 같은 것이 좋다는 것이다.
참조:
http://llcc.hatenablog.com/entry/2016/01/15/235114
http://qiita.com/rizumita/items/913b05d799b3712260f6

dSYM 파일


Xcode7.1은 기본적으로 이 설정이지만 이전 항목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여기서 그거 설정하자.
결과
Failed to upload Kobito.qhxzKr.png: Unknown error
참조:
http://fnet-tech.blogspot.jp/2016/05/xcode.html

CocoaPods 컴파일 건너뛰기


추천할 만한 방법은 아니지만 코코아팟에서 다운로드한 것은 업데이트되지 않아 구축할 때마다 컴파일이 효율적이지 않다.그래서 이 설정이야.
오 마이 갓

Carthage 가져오기


라이브러리 관리에는 Carthage도 포함됩니다.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Carthage가 더 빠르기 때문에 대응하는 라이브러리를 Carthage로 옮기는 것도 좋다.
참조:http://qiita.com/nori0620/items/b81ae171f0e82b0c2d8a

기타


컴파일 시간이 긴 파일 확인 및 개선


만약 번역에 시간이 필요한 파일이 있다면, 개선하고 가속화해야 한다.
나의 경우 이 방법으로 잘 할 수 있는 곳을 찾지 못하지만 유형 추리를 명확하게 함으로써 번역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참조:http://qiita.com/rizumita/items/913b05d799b3712260f6
다른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