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arin Studio에서 iOS 무료 실제 기기 테스트를 할 때까지의 메모 쓰기
3137 단어 Xamarin.iOSXamarinXamarinStud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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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실려 있는 방법을 시험해 보면 대략은 할 수 있었습니다만, 일부 주저한 곳이 있었으므로 그 메모를 남깁니다.
절차
여기까지 하면 Xamarin Studio의 프로젝트 옵션→빌드→iOS Bundle Signing의 Signing Identity와 Provisioning Profile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1과 2는 첫회만으로 이후는 프로젝트를 만들 때마다 3과 4를 하면 된다.
1.Xcode 설치
AppStore로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4GB 이상이므로 시간이 걸린다.
2.Xcode 계정 설정
3.Xcode로 프로젝트 만들기
Xamarin Studio에서 사용할 Provisioning Profile을 만들기 위해 더미 Xcode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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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여기와 같습니다만 Xamarin Studio에서 이용하는 경우는 프로젝트 작성한 직후의 화면에서 Bundle Identifier를 실제의 Xamarin에서의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고 싶은 식별 문자로 변경합니다. Xamarin 쪽에서는 Bundle Identifier는 소문자 밖에 사용할 수 없는 것 같기 때문에 거기에 맞추어 여기도 소문자만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 처음 여기에서 보통 대문자로 빠져서 빠졌습니다.
→Info.plist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4. Xamarin으로 프로젝트 만들기
실제로 사용할 Xamarin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htp://y 타부치.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5/09/18/191258
거의 이쪽의 후반의 거리입니다만 일부 현재와 바뀌고 있는 부분이 있어
프로젝트를 만들 때 Bundle Identifier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없습니다. Bundle Identifier는 반드시 App Name과 Organization Identifier의 조합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때는 모두 소문자화되어 AppName의 닷은 하이픈으로 변환되는 것 같습니다.
Xcode 프로젝트와 Xamarin Studio 프로젝트의 Bundle Identifier를 동일하게 하는 것으로 Xamarin에서의 실제 기계 확인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므로, 대문자 소문자 도트의 취급에 주의합시다.
프로젝트 작성 후 Info.plist에서 Bundle Identifier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무리하게 설정하지 않아도 OK입니다. 결국 Xcode와 Xamarin Studio의 Bundle Identifier가 일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
Provisioning이 만료되거나 끊어졌을 때는 더미의 Xcode 프로젝트를 빌드 실행하고 나서 Xamarin측의 iOS 프로젝트의 옵션의 iOS Bundle Signing을 설정하지 않으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Xamarin Studio에서 iOS 무료 실제 기기 테스트를 할 때까지의 메모 쓰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uak_x/items/98c8e6b36de1f6d012d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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