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으로 자신의 미래에 대한 정보를 적어 보세요[슈퍼 초보자를 향해]
9789 단어 consoleJavaScriptif문초학자
개막사
계속
미래를 생각하기 어려우니 임기응변의 메모 프로그램을 써 보겠습니다.
기본 기능
어떤 값을 바탕으로 정보를 바꾸다
프로그램의 기본 "if문장"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합니다.
말한 바와 같이 만약 땡땡이라면××를 참고하십시오.
아래의 경우'a'의 내용이'1'인지 아닌지를 판정하여'a는 1'이라는 뜻이다.
let a = 1;
if( a === 1 ){
console.log("aは1です");
} else {
console.log("aは1ではありません");
}
// 出力結果:「aは1です」
아래의 경우'a'의 내용은'5'이기 때문에'a는 1이 아니다'를 나타낸다.let a = 5;
if( a === 1 ){
console.log("aは1です");
} else {
console.log("aは1ではありません");
}
// 出力結果:「aは1ではありません」
만약에 여기서 말한'a'의 내용 값이 어떤 값이라면 이런 느낌에 메시지를 쓸 수 있다.function checkBHAGDriven(achievement) {
let bHAGDrivenMessage = "BHAG Drivenの達成度は" + achievement + "か。";
if(achievement >= 80){
bHAGDrivenMessage
+= "まじすごい。考えられない。理想にしているところも達成してしまうパワーを手に入れたようやな"
+ "あとは理想を広げ考え高めることが必要だと思う。と言っても一年前の自分には考えられない領域にいるんかな。自由に高みを目指すんやで。";
} else if(achievement < 80 && achievement >= 50){
bHAGDrivenMessage
+= "ぼちぼち目標達成に拘って達成できるようになってきたかな。でもまだ自分の理想は達成できてないんちゃう?"
+ "もっと自分出して周りを巻き込めるような野郎になるんやで。";
}else if(achievement < 50 && achievement >= 0){
bHAGDrivenMessage
+= "まだまだBHAGに取り組めていないようやな。もっとたくさんのことを行動ファーストでチャレンジせなあかん。"
+ "君は考えすぎでやらない理由を考えてしまうんやから、たまには頭空っぽにして行動する意識くらいの方がちょうどええんやで。";
}else if(achievement < 0){
bHAGDrivenMessage
+= "何してんの?";
}
return bHAGDrivenMessage;
}
어떤 값을 바탕으로 정보의 표시 방법을 바꾸다
정보의 표시는
console.log()
를 사용했지만 쓰기 방법에 따라 표시 방법도 다르다.원래 사용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모양이 변하기 때문에 사용해 보세요.
console.log()
저번 console.warn()
console.error()
이걸로 if문으로 처리할게요.
/**
* 達成度に応じてメッセージの表示方法を変えて出力する
* @param {*} bHagAchievement BHAGDrivenの達成度
* @param {*} icebergAchievement IcebergMindの達成度
* @param {*} growingTogetherAchievement GrowingTogetherの達成度
* @param {*} featureLetter 出力する手紙
*/
function outputYourFeatureLetter(
bHagAchievement, icebergAchievement,
growingTogetherAchievement, featureLetter) {
if(bHagAchievement >= 80 && icebergAchievement >= 80 && growingTogetherAchievement >= 80){
console.log(featureLetter);
} else if(bHagAchievement >= 50 || icebergAchievement >= 50 || growingTogetherAchievement >= 50){
console.warn(featureLetter);
} else {
console.error(featureLetter);
}
}
달성도가 낮으면 빨간 메시지를 보내 나쁜 상태의 웃음을 선동한다어떤 메시지요?
마지막으로 쓴 프로그램은 여기에 두고 반드시 실행해 주십시오.
실행 방법https://github.com/taka-guevara/FutureLetter/blob/master/futureLetter.js
달성도를 값으로 설정하면 정보는 값에 따라 달라진다.
여기.
완성도가 안 좋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경품: 이번 처리의 달성도
나는 내가 일하는 주식회사 폴의 가치를 얼마나 달성했는지 지표로 삼았다.
도대체 내 주관과 감각치야.
관심 있는 사람은 보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프로그램으로 자신의 미래에 대한 정보를 적어 보세요[슈퍼 초보자를 향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uevara-net/items/084f42dd2a0465a93de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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