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E CTP Quick Start - 다섯 번째 부분: 공유 그래픽 속성(번역)
UIElement 객체의 경우:
Canvas, shapes 및
TextBlock.이 문서는 이 대상들이 가지고 있는 공유 도형 속성을 묘사하였다.
이 문서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pacity 속성 OpacityMask 속성 Clip 속성RenderTransform 속성다음은 뭘 해야 되지?
Opacity 속성
Opacity 속성은 하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UIElement 객체의 알파 값 또는 투명도 정도입니다.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pacity에서 0에서 1 사이의 수를 설정합니다. 이 값이 0.0에 가까울수록 대상은 완전히 투명합니다.
Opacity 속성이 0이면 객체가 완전히 표시되지 않습니다.묵인했어
Opactiy 속성의 값은 1.0이며 객체가 완전히 불투명하다는 의미입니다.다음 예는 투명도가 다른 두 개의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Canvas Width="300" Height="30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client/2007"
xmlns:x="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
<Rectangle Opacity="1.0"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30" Canvas.Top="30"
Stroke="Black" StrokeThickness="10" Fill="SlateBlue"/>
<Rectangle Opacity="0.6"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70" Canvas.Top="70"
Stroke="Black" StrokeThickness="10" Fill="SlateBlue" />
</Canv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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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acityMask 속성
OpacityMask 속성을 통해
UIElement의 다른 부분에 대한 알파 값입니다.예를 들어,
OpacityMask는 요소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페이드인 또는 페이드아웃합니다.
OpacityMask 속성에는
Brush 대상, 이 브러시는 요소와 브러쉬의 모든 픽셀의 알파 채널을 비추어 원소에 대응하는 픽셀의 투명한 결과를 확인합니다.만약 브러쉬의 일부분이 투명하다면 원소의 일부분은 투명하게 변할 것이다.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pacityMask는 다양한 종류의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LinearGradientBrush,
RadialGradientBrush 및
ImageBrush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다음 예는 하나를 응용했다
LinearGradientBrush의opacity mask는
Rectangle 객체에서
<Canvas Width="300" Height="30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client/2007"
xmlns:x="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
<Rectangle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30" Canvas.Top="30"
Stroke="Black" StrokeThickness="10" Fill="SlateBlue">
<Rectangle.OpacityMask>
<LinearGradientBrush>
<GradientStop Offset="0.25" Color="#00000000"/>
<GradientStop Offset="1" Color="#FF000000"/>
</LinearGradientBrush>
</Rectangle.OpacityMask>
</Rectangle>
</Canv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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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p 속성
Clip 등록 정보를 사용하면 선택한 요소의 일부를 그릴 수 있습니다.사용
Clip 등록 정보 중 하나를 제공해야 합니다.
Geometry 객체는 도면 영역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도면 영역을 초과하는 모든 부분은 숨겨지거나 클립됩니다.
다음 예는 하나를 사용했다
RectangleGeometry
Ellipse 요소의
Clip 등록 정보.그 결과
Ellipse
RectangleGeometry가 정의한 영역의 일부분이 표시됩니다.
RectangleGeometry 섹션은 잘립니다.
<Canvas Width="300" Height="30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client/2007"
xmlns:x="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
<Ellipse Height="200" Width="200" Canvas.Left="30" Canvas.Top="30"
Stroke="Black" StrokeThickness="10" Fill="SlateBlue">
<Ellipse.Clip>
<RectangleGeometry Rect="0, 0, 100, 100"/>
</Ellipse.Clip>
</Ellipse>
</Canv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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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erTransform 속성
RenderTransform 속성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Transform 객체는 요소를 회전, 기울기, 축척 또는 이동합니다.다음 목록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RenderTransform 속성의 다른
Transform 객체
RotateTransform: 객체를 특정 각도로 회전합니다.
SkewTransform: X축 또는 Y축을 기준으로 객체를 기울임ScaleTransform: 수평 또는 수직 방향으로 객체를 확대 또는 축소합니다.
TranslateTransform: 객체를 수평 또는 수직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변환이 있는데,
Transform Group 을 사용하면 여러 변환을 단일 객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Transform 객체가
Rectangle 요소에 각
Transform 객체의 다른 효과.
<Canvas Width="300" Height="300"
xmlns="http://schemas.microsoft.com/client/2007"
xmlns:x="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
<Rectangle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70" Canvas.Top="10"
Fill="Black">
<Rectangle.RenderTransform>
<RotateTransform Angle="45"/>
</Rectangle.RenderTransform>
</Rectangle>
<Rectangle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130" Canvas.Top="10"
Fill="red">
<Rectangle.RenderTransform>
<SkewTransform AngleX="30"/>
</Rectangle.RenderTransform>
</Rectangle>
<Rectangle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10" Canvas.Top="190"
Fill="blue">
<Rectangle.RenderTransform>
<ScaleTransform ScaleX="1.3" ScaleY=".5"/>
</Rectangle.RenderTransform>
</Rectangle>
<Rectangle Height="100" Width="100" Canvas.Left="160" Canvas.Top="130"
Fill="Green">
<Rectangle.RenderTransform>
<TransformGroup>
<RotateTransform Angle="45"/>
<ScaleTransform ScaleX=".5" ScaleY="1.2"/>
<SkewTransform AngleX="30"/>
</TransformGroup>
</Rectangle.RenderTransform>
</Rectangle>
</Canv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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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뭘 해야 되지?
다음 이미지 섹션에서는
Image 요소의 사용 방법과 비트맵을 표시하는 방법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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