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 스티커 처리
///
///
///
void OnReceive(byte[] bytes, int length)
{
// , memStream
memStream.Seek(0, SeekOrigin.End);
memStream.Write(bytes, 0, length);
// menStreamd
memStream.Seek(0, SeekOrigin.Begin);
//int32 4 ,ushort 2
int lengthCount = 4;
while (RemainingBytes() > lengthCount)
{
// 4 :
int messageLen = reader.ReadInt32();
if (RemainingBytes() >= messageLen)
{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BinaryWriter writer = new BinaryWriter(ms);
// ,
writer.Write(reader.ReadBytes(messageLen));
ms.Seek(0, SeekOrigin.Begin);
// memStream ,
OnReceivedMessage(ms);
}else{
// , int , ,
memStream.Position = memStream.Position - lengthCount;
break;
}
}
//Create a new stream with any leftover bytes
byte[] leftover = reader.ReadBytes((int)RemainingBytes());
memStream.SetLength(0); //Clear
memStream.Write(leftover, 0, leftover.Length);
}
///
///
///
private long RemainingBytes()
{
return memStream.Length - memStream.Position;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