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바 의 일부 인 터 페 이 스 는 아무런 방법 이 없 습 니까?
12227 단어 자바 기반
import Java.util.ArrayList;
interface Stuff{}
//
interface Ore extends Stuff{}
//
interface Weapon extends Stuff{}
//
interface Rubblish extends Stuff{}
//
class Gold implements Ore{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Gold";
}
}
//
class Copper implements Ore{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Copper";
}
}
//
class Gun implements Weapon{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Gun";
}
}
//
class Grenade implements Weapon{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Grenade";
}
}
//
class Stone implements Rubblish{
public String toString()
{
return "Stone";
}
}
public class Test{
public static ArrayList<Stuff> collectStuff(Stuff[] s)
{
ArrayList<Stuff> al = new ArrayList<Stuff>();
for(int i = 0;i<s.length;i++)
{
if(!(s[i] instanceof Rubblish)) //
al.add(s[i]);
}
return al;
}
}
public stati void main(String[] args)
{
Stuff[] s = {new Gold(),new Copper(),new Gun(),new Grenade(),new Stone()};
ArrayList<Stuff> al = collectStuff(s);
for(int i = 0;i<al.size();i++)
{
System.out.println(al.get(i));
}
}
실행 결과: Gold Copper Gun Grenade
상례 에서 세 개의 인 터 페 이 스 를 설계 했다. Ore, Weapon 과 Rubbish 는 각각 광석, 무기 와 쓰레기 를 대표 한다. Ore 나 Weapon 을 실현 하 는 유형 이 라면 게임 의 캐릭터 들 은 이것 이 유용 한 재료 라 고 생각 할 것 이다. 예 를 들 어 Gold, Copper, Gun, Grenade 등 이다. 그래서 수집 할 것 이다.루비 쉬 를 실현 하 는 클래스 라면 스톤 과 같은 쓸모없는 것 으로 여 겨 지기 때문에 수집 하지 않 는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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