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3에서 왜 글리치 효과 되감기를 구현
이전 CSS를 사용하여 글리치 이펙트(지지…지지…같은 움직임을 하는 노이즈 같은 이펙트) 되돌아가기를 만들어 보았으므로 비망록으로 투고합니다.
opacity와 transform만으로 구현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니 효과입니다.
이런
See the Pen ExYZomY by y-yoshino ( @yyko )
on CodePen .
상당히 짜릿한 제작인데...
보시다시피, opacity와 translate3d의 애니메이션을 세밀하게 설정하고 그처럼 보이는 것뿐입니다.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응용
레이어가 겹치는 것처럼 보이는 요소를::before와::after의 의사 요소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위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약간의 장치를 붙여 보겠습니다.
See the Pen xxKqXXq by y-yoshino ( @yyko )
on CodePen .
<script async=""src="https://static.codepen.io/assets/embed/ei.js"/>
가짜 요소로 만든 레이어와 텍스트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표시될 때 버그가 발생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예에서는 움직임을 붙이고 싶은 요소 모두에 같은 움직임(guritti-anim)을 설정해, animation-delay로 지연시켜, 표시 속도를 바꾸고 있을 뿐의 간이의 만들기입니다만, 각각의 요소에 다른 움직임을 붙여도 재미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용하는 장면은 한정될 것 같습니다만, 뭔가의 참고가 되면 다행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SS3에서 왜 글리치 효과 되감기를 구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_yoshino_LB/items/bcf392ecc9eb47943b8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