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인스턴스)를 작성해야 하는 이유
2490 단어 C#
문서 목록
1. 왜 실례화 대상을 합니까?
객체:속성 + 메서드
클래스는 현실 세계나 사고 세계의 실체가 컴퓨터에 반영된 것으로 데이터와 이런 데이터의 조작을 한데 봉인한다.
대상은 클래스 유형을 가진 변수다.클래스와 대상은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기술의 가장 기본적인 개념이다.
클래스 객체 관계
클래스는 대상의 추상이고 대상은 클래스의 구체적인 실례이다.클래스는 추상적으로 메모리를 차지하지 않고 대상은 구체적이며 저장 공간을 차지한다.클래스는 객체를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청사진으로, 특정 유형의 객체에 포함되는 방법과 변수를 정의하는 소프트웨어 템플릿입니다.
2. 예시 설명
C# 코드
//
class Student
{
string name; //
string sex; //
int age; //
}
// stu1
Student stu1 = new Student();
예를 들어 위의 이 예에서 Student는 하나의 클래스이고 stu1은 이 학생류의 구체적인 예이다.
프로그래밍을 할 때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먼저'클래스'를 정의해야 한다. 필요할 때'클래스'의 정의로 구체적인 예를 만들어야 한다.클래스의 정의로 실례를 만듭니다. 클래스의 실례화라고 합니다.
3. 과정 분석
Student stu1 = new Studen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WebView2를 Visual Studio 2017 Express에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Evergreen .Net Framework SDK 4.8 VisualStudio2017에서 NuGet을 사용하기 때문에 패키지 관리 방법을 packages.config 대신 PackageReference를 사용해야...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