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오버레이가 뭐예요?어떻게?
오늘 시스템 테마 수정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오버레이 방식을 사용하려고 구글을 한 바퀴 돌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이런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렇게 착수할 줄 몰랐습니다. 모두 Overlay는 정적 sro와 동적 rro로 나뉘는데 sro는 apk입니다. 그러면 이 코드들은 어디에 써야 합니까?동적 rro는 apk를 생성합니다. 그러면 이 apk는 어디에 두어야 효력이 발생합니까? 보고 나니 어리둥절한 표정입니다.그래서 이 문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기록해 놓을게요.저도 입문을 하기 때문에 문 안의 풍경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공유하지 않겠습니다. 입문을 마치자마자 이 방법은 너무 육체적이고 프로그래머의 기질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소개 참조:
이 양반은 아주 잘 썼습니다. 메커니즘 원리를 이해해야 할 것이 있으면 보십시오. 급하게 실천을 하고 제 절차를 넘어가서 안드로이드 오버레이 메커니즘을 설명합니다. SRO/RROhttps://www.jianshu.com/p/9304089c513d
실조 절차가 상세하게 해석되다.
framework-res를 수정하는 경우:
정적: 3단계
시스템의 기본 경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1,...\device\rockchip\device-name\device\overlay\rameworks\base\core\res\res 이 디렉터리는 수정된 자원 2에 넣고frameworks/base/core/res/디렉터리에 들어가서 mm에서 framework-res 3을 컴파일하고 생성된 framework-res를 시스템/framework/디렉터리에 넣고 검증을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동적:
1. 다음 파일을 포함하는 디렉터리가 필요합니다. AndroidMainfest.xml、Android.mk 、res
AndroidMainfest.xml:
그 중에서 targetPackage는 오버레이의 패키지 이름(android는 프레임워크-res의 패키지 이름), priority는 우선순위(android가 높을수록 우선)
Andoroid.mk
LOCAL_PATH := $(call my-dir) include $(CLEAR_VARS)
LOCAL_MODULE_TAGS := optional
LOCAL_SRC_FILES := $(call all-java-files-under, src)
LOCAL_SDK_VERSION := current
LOCAL_PACKAGE_NAME := (AndroidMainfest.xml ) include $(BUILD_PACKAGE)
res: 오버레이 자원 저장
2、에 포함되어 있다.mkde 디렉터리에서 mm 한 번에 apk 생성
3. 생성된 apk를 지정한 디렉터리에 놓는다.(올바른 디렉토리에 있어야 적용됨)
지정한 디렉토리는 AssetManager에 있습니다.cpp에서 지정한 (frameworks/base/libs/androidfw/AssetManager.cpp)
const char* AssetManager::OVERLAY_DIR = "/vendor/overlay"
이 디렉터리는 바꿀 수도 있고 바꿀 수도 있다
4. 재시작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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