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함수 앞 에!, +, -, ~기호 및;무슨 뜻 이에 요?

개인 블 로그 참고:http://www.zhuzhuman.com/nav-1/type-1/article/11.html
1. 함수 정의 와 호출
1 - 1 흔히 볼 수 있 는 함수 정의 와 호출
//     :
    function() {}; //    ,
    var fn = function() {}; //     
    fn();

//     :
    function myFn() {};
    myFn();

1 - 2 잘못된 직접 호출
function() {}();
function myFn(){}();
//                 ,     。

1 - 3 정확 한 직접 호출 방법
//       
(function() {})();
var fn = function() {}();
(function myFn() {})();

//       (        )
(function() {}()) 
(function myFn() {}())

원리: 함 수 를 괄호 로 포함 시 키 면 해석 기 는 함 수 를 함수 표현 식 으로 해석 하고 함수 표현 식 은 직접 호출 할 수 있 습 니 다.따라서 함수 체 를 함수 표현 식 으로 바 꿀 수 있 는 다른 방법 은 해석 기 가 정의 함 수 를 정확하게 호출 할 수 있 습 니 다. 예 를 들 어 위의 두 번 째 호출 방법 입 니 다.그리고 다른 기호, 예 를 들 어:!, +, -, ~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
        console.log('()');
    })(); // ()

    // console.log()  ()            。
    console.log(function() {
        console.log('()'); // ()      
    }); //       ,    undefined;
	
    !function() {
        console.log('!');
    }(); // !

    +function() {
        console.log('+');
    }(); // +

    -function() {
        console.log('-');
    }(); // -

    ~function() {
        console.log('~');
    }(); // ~	
    //            。
</script>

1 - 4 각 기호의 의미
()、!、+、-、~                ,                    。
  • 값 을 되 돌려 주지 않 은 함 수 는 기본적으로 undefined
  • 를 되 돌려 줍 니 다.
    console.log((function() {})()); // undefind;
    console.log((function() {
        return;
    })()); // undefind;
    
  • 각 기호의 의미
  • <script type="text/javascript">
        // ()        ,      
        console.log((function() {
            return 'aa';
        })()); // aa
    
        // !          
        console.log(!function() {
            return;
        }()); // true undefined  false,
        console.log(!function() {
            return "a";
        }()); // false    a   ,
        console.log(!function() {
            return 0;
        }()); // true   0   ,
        console.log(!function() {
            return "0";
        }()); // false    0   ,
    
        // +、-            
        console.log(+function() {
            return 5.1;
        }()); // 5.1 
        console.log(-function() {
            return 5.1;
        }()); // -5.1 
        console.log(+function() {
            return "5.1";
        }()); // 5.1                +、-            
        console.log(-function() {
            return "-5.1";
        }()); // 5.1      
        console.log(+function() {
            return "a5.1";
        }()); // NaN           NaN
        console.log(+function() {
            return;
        }()); // NaN undefined      NaN
    
        // ~           
        //               +1   ,
        //               +1    ,
        //         -1
        //           
        console.log(~function() {
            return 5;
        }()); // -6 
        console.log(~function() {
            return -5;
        }()); // 4 
        console.log(~function() {
            return 0;
        }()); // -1
        console.log(~function() {
            return "5";
        }()); // -6                 ,    5     5,       
        console.log(~function() {
            return "-5";
        }()); // 4
        console.log(~function() {
            return true; 
        }()); // -2 ture     1
        console.log(~function() {
            return false;
        }()); // -1 false    0
        console.log(~function() {
            return "a";
        }()); // -1                    ,    0  
    </script>
    

    1 - 5 분점;의미
    function   ;           ,       ;     。
    

    1 - 6 자리 에 따라 거꾸로 ~
    이 진 수 는 메모리 에 패 치 형식 으로 저 장 됩 니 다.컴퓨터 의 기호 수 는 세 가지 표시 방법 이 있 는데 그것 이 바로 원 코드, 리 코딩 과 리 코딩 이다.세 가지 표현 방법 은 모두 기호 위치 와 수치 위치 두 부분 이 있 는데 기호 위 치 는 모두 0 으로 '정' 을 표시 하고 1 로 '마이너스' 를 표시 하 며 수치 위 치 는 세 가지 표현 방법 이 각각 다르다.
    예: (네 자리 이 진 표시) 원 코드 + 4: 0100 중 첫 번 째 0 은 기호 비트 이 고 기호 + 를 대표 합 니 다.뒤의 숫자 는 수치 비트 - 4: 1100 그 중에서 첫 번 째 1 은 기호 비트 이 고 대표 기호 -;뒤의 숫자 는 수치 비트 이다.
    세 가지 형식의 전환 방법:
      :(    、  、  、    )
          :   0(   + ),          。
           =   
           =    
    	
      :
          :   1(   - ),           
          :     ,     ,       (0 1,1 0)。
          :     ,     ,       ,    1。(    =    + 1)
    
     :
        0  +0   -0    ,             。
    

    위치 에 따라 반 원 리 를 취하 다.
    숫자의 패 치 (즉 메모리 에 저 장 된 형식) 를 순서대로 반 으로 취하 고 반 후 숫자의 패 치 를 취한 다음 10 진법 으로 바 꾸 면 반 후 수 치 를 얻 을 수 있다.
    계산 예시: (네 자리 이 진 표시)
    +5:
        1.     : 0101,
        2.     :0101,         ,
        3.        :1010,(         ,         )
        4.        :1001,      =    1,
        5.        :1110,     ,     ,       ,
        6.       :-6。
    
    -4:
        1.     :1100,         ,
        2.     :1011,     =           ,       ,
        3.     :1100,     =    + 1,
        4.        :0011,        ,     ,
        5.        :0011,         。
        6.    10  :+3。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