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충돌이 나에게 가르쳐 준 것
IDC 프론티어의 불타는 영업 우먼, 타케모토입니다
이쪽 사랑하는 동기들(일부)
입사 1년째, 도문계에서 IT기업에 흩어져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황소자리 B형 도쿄도 출신 자면 대체로 잊어버립니다
Qiita 초보자이므로 수작업 상태이지만 따뜻하게 지켜주세요
토마아 자기 소개는 이것 정도로 해 둡니다
이번에는, 지금 빠져들고 사탕 크래쉬 에 대해 괴롭히고 싶습니다
깨끗이 읽을 수 있으므로 아무쪼록 사귀십시오
첫째, 사탕 충돌은 무엇입니까?
wikipedia에서
같은 색의 사탕을 세로 또는 옆에 3개 이상 연결하면 사라진다는 매치 3 게임. 동시에 4개 이상을 연결하면 스페셜 캔디라는 특수한 효과를 가진 캔디가 발생하는 점이 특징적. 각 스테이지에는 클리어 조건이 설정되고, 캔디의 제한 횟수 제한내 또는 제한 시간 내에 클리어 조건을 달성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 된다.
간단히 말하면 귀여운 사탕을 오로지 충돌하는 게임입니다.
다채로운 화면으로 팝적인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좀처럼 클리어 할 수 없을 때는 아이폰을 크래시하고 싶습니다.
나의 레벨은 이쪽, 1107면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무과금, 처음부터 약 1년입니다.
상당히 좋은 선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어때요?
다케모토류의 진행 방법은, 오로지 계속하는 일. 수행이라고 생각합시다.
미스틸도 노래하고 있습니다.
높으면 높은 벽 쪽이 오를 때 기분 좋은 것. 그리고.
다른 유파 분의 의견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사탕 충돌이 나에게 가르쳐 준 것
아무래도 무리한 던전을 만난다고 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면 반드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캔디 크러쉬에는 클리어하기 쉬워지는 아이템이 몇 개 준비되어 있어,
캠페인이나 룰렛 등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물론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완고한 성격의 물건으로 아이템을 사용해 클리어 하는 것이 어긋났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클리어 할 수 없게 멈추는 것보다 소지의 아이템을 계획적으로 잘 사용하는 편이
합리적인 것은,?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가치관의 변화입니다
사이고에게
타카가 게임,하지만 게임.
핥으면 아칸, 사탕만
사탕 충돌이 가르쳐 준 것은 내 인생과 일에도 활용되고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사탕 충돌과 함께 인생을 보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탕 충돌
앞으로도 감사합니다 사탕 충돌
이상 IDC 프론티어의 신인, 타케모토가 보내 드렸습니다
그럼 다시 만나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사탕 충돌이 나에게 가르쳐 준 것),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takemoto/items/1cead9a04089fdafede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사탕 충돌이 나에게 가르쳐 준 것),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takemoto/items/1cead9a04089fdafede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