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챗 애플 릿 이 체 흔 들 기 효 과 를 실현 하 다.
1.효과 도:
2.HTML 코드:
<!--pages/game/game.wxml-->
<view class="text"> :{{total}}</view>
<view class="point1">
<image src="{{top}}">
</image>
</view>
<view class="point2">
<image src="{{left}}"></image>
<image src="{{right}}">
</image>
</view>
<button class='{{btn}}' bindtap='click'>{{texts}}</button>
3.js 코드:
data: {
top: "../images/images/1-point.png",
total: '',
left: "../images/images/2-point.png",
right: "../images/images/3-point.png",
btn: '.btnStart',
texts:' ',
flag: true,
img:[
"../images/images/1-point.png",
"../images/images/2-point.png",
"../images/images/3-point.png",
"../images/images/4-point.png",
"../images/images/5-point.png",
"../images/images/6-point.png"
]
},
/**
* --
*/
click:function(){
var self=this;
if(this.data.flag){
self.timer=setInterval(function(){
var one = Math.floor(Math.random() * 6);
var two = Math.floor(Math.random() * 6);
var three = Math.floor(Math.random() * 6);
self.setData({
top: self.data.img[one],
left: self.data.img[two],
right: self.data.img[three],
total:one+two+three+3,
})
},200)
self.setData({
btn: ".btnEnd",
texts: ' ',
flag:false,
})
} else {
clearInterval(self.timer);
self.setData({
btn: ".btnStart",
texts: ' ',
flag: true,
})
}
},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