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OCKETD : 웹 브라우저와 서버 간의 전이중 메시징
Windows, Linux, Mac에서 사용 가능
해봐, 정말 대단해
WebSocketd
#!/usr/bin/python
from sys import stdout
from time import sleep
# Count from 1 to 10 with a sleep
for count in range(0, 10):
print(count + 1)
stdout.flush()
sleep(0.5)
#!/bin/bash
# Count from 1 to 10 with a sleep
for ((COUNT = 1; COUNT <= 10; COUNT++)); do
echo $COUNT
sleep 0.5
done
using System;
using System.Threading;
class Counter
{
static void Main()
{
for (int i = 1; i <= 10; i++)
{
Console.WriteLine(i);
Thread.Sleep(500);
}
}
}
#include <stdio.h>
#include <unistd.h>
int main() {
int i;
// Disable output buffering.
setbuf(stdout, NULL);
for (i = 1; i <= 10; i++) {
printf("%d\n", i);
usleep(500000);
}
return 0;
}
다음 명령으로 서버를 시작합니다.
c:\> websocketd --port=8080 my-program
그리고 자바스크립트에서
var ws = new WebSocket('ws://localhost:8080/');
ws.onmessage = function(event) {
console.log('Count is: ' + event.data);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WEBSOCKETD : 웹 브라우저와 서버 간의 전이중 메시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artydev/websocketd-full-duplex-messaging-between-web-browsers-and-servers-1j7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