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itHub의 창고에서 Kuin을 구축해 보았습니다.
4113 단어 Kuin
그럼 왜 이렇게 됐을까.
나는 스스로 쿠인을 구축하고 싶다.
이유는 간단하다. 표준 라이브러리를 스스로 추가하고 싶기 때문이다.
Live 2D를 병합하기 위해 Cubism3 Native를 사용합니다.
Cubism3SDK의 패키지 클래스를 표준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로 구축함으로써 프로그래밍 언어인 Kuin에서 Live 2D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왜 Cubism3 Native일까요?
Kuin은 C++ 및 어셈블리로 작성됩니다.
표준 라이브러리의 일부분은 쿠인 자체가 썼고 C++로 썼습니다.
예를 들어, wnd draw2d MFC에 대한 잠금 레지스터나 Direct 2D에 대한 잠금 레지스터처럼 느껴집니다.
이렇게 되면 같은 구조로 제작하면 표준고를 추가할 수 있을 것 같다.
해야 할 일
주로 4개 공정으로 나뉜다.
사전 지식
Kuin Visual Studio용 솔루션은 Visual Studio 2015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Visual Studio 2017을 구축할 때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7의 C++ 개발 환경은 실질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C++와 관련된 여러 가지 추가 가져오기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건 나중에 추가해도 돼.
도구의 '도구와 기능 가져오기' 를 적시에 선택하고 필요한 물건을 설치하십시오.
주로 Windows 8을 대상으로 합니다.1을 위한 물건.
또한 도구 모음을 v140으로 설정합니다.
Kuin의 소스 코드 가져오기
어렵지 않아요.
GiitHub의 창고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점은 마스터 버전이 20180817이기 때문에 개발자에서 다운로드한 것 같습니다.
Kuin : https://github.com/kuina/Kuin
프로젝트 설정
Visual Studio 2017은 Windows 10을 위한 구축 환경이므로 타겟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Windows 10으로 설정됩니다.
그러나 Kuin의 타겟 플랫폼은 Windows8입니다.1.쿠인이 애초 개발한 환경이 이렇기 때문이다.
따라서 몇 가지 설정이 필요하다.
구축된 이벤트 등은 다른 표준 라이브러리와 파일 이름이 덮어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구축
빌딩의 순서는 고정되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GiitHub 창고의 README입니다.MD에 쓰여 있습니다.
Kuin이 실제로 생성된 환경이 성공적입니다.
지금은 20190402, 창고의 개발자 버전은 20190417이다.
이 경우 잔여 공정도 라이브 2D 편입을 통관할 수 있다.
1. 쿠인의 자사 건물 확인2. Cubism3 Native의 사전 제작 확인3. 쿠옌의 자체 제작 표준 라이브러리 제작4. Kuin에서 Cubism3 Native의 잠금 장치로 자체 제작된 표준 라이브러리 만들기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iitHub의 창고에서 Kuin을 구축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miuchi-kouta-github/items/90b0eb4b3de1b1b5c94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