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 프로젝트의build 폴더의build.js 파일 설명
겸사겸사 생산 환경과 개발 환경의 차이점을 말씀드리자면, 개발 환경은 바로 우리가 개발할 때의 환경입니다. 자신의 지점에서 일을 합니다.
생산 환경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환경으로 특정한 인원이 유지하고 일반인은 수정할 권한이 없다
본론으로 돌아가기, 다음은build 디렉터리 설정입니다
1,build 디렉터리의buils.js 파일
‘use strict’ require(’./check-versions’)()
process.env.NODE_ENV = ‘production’
const ora = require(‘ora’) const rm = require(‘rimraf’) const path = require(‘path’) const chalk = require(‘chalk’) const webpack = require(‘webpack’) const config = require(’…/config’) const webpackConfig = require(’./webpack.prod.conf’)
const spinner = ora(‘building for production…’) spinner.start()
rm(path.join(config.build.assetsRoot, config.build.assetsSubDirectory), err => { if (err) throw err webpack(webpackConfig, (err, stats) => { spinner.stop() if (err) throw err process.stdout.write(stats.toString({ colors: true, modules: false, children: false,//If you are using ts-loader, setting this to true will make TypeScript errors show up during build. chunks: false, chunkModules: false }) + ‘’)
if (stats.hasErrors()) {
console.log(chalk.red(' Build failed with errors.
'))
process.exit(1)
}
console.log(chalk.cyan(' Build complete.
'))
console.log(chalk.yellow(
' Tip: built files are meant to be served over an HTTP server.
' +
' Opening index.html over file:// won\'t work.
'
))
}) })
프로세스 대상은 전역 변수입니다. 현재 node를 제공합니다.js에 대한 정보 및 현재 node를 제어합니다.js의 관련 프로세스입니다.전역 변수이기 때문에, 노드 프로그램에서는 리퀘스트 ()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프로세스가 모두 하나의 대상이기 때문에 env는 자연히 하나의 속성이다. 이 속성은 사용자 환경 정보를 포함하는 대상을 되돌려준다.터미널에서 node를 입력한 후 프로세스를 입력하십시오.env에서 출력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NODE_ENV는 프로세스가 아닙니다.env 대상에 있는 원래의 속성은 우리가 추가한 환경 변수로 현재 처한 개발 단계를 확정하는 데 사용된다.일반 생산 단계는production, 개발 단계는develop으로 설정하고 스크립트에서process를 읽습니다.env.NODE_ENV. 스크립트를 실행할 때 환경 변수를 패키지에서 이렇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json 파일의 scripts에 명령을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NODE_ENV=production node build.js
그러나 이 명령은 Windows의 학생들이 코드를 끌어내린 후에 잘못 보고되었다. 왜냐하면 Windows에 설정된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set NODE_ENV=production node build.js
하지만 컴퓨터에 따라 설정이 다르면 안 될 텐데, 이때cross-env가 구조하러 왔어요.크로스-env는 여러 플랫폼에서 환경 변수를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npm install --save-dev 크로스-env 다음에 크로스-env를 통해 크로스-env NODE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ENV=production node build.js
이렇게 설정하면 스크립트에서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env.NODE_ENV는 모듈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듈에서 직접 사용하려면 몇 가지 설정이 필요합니다.
DefinePlugin
DefinePlugin은 모듈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전역 변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const webpack = require(‘webpack’);
module.exports = { entry: { app: ‘./src/app’ }, output: { path: ‘dist’, filename: ‘bundle.js’ }, plugins: [ new webpack.DefinePlugin({ ‘process.env.NODE_ENV’: ‘production’ }) ] };
DefinePlugin은 문자열이 아닌 내용을 직접 바꾸었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이렇게 정의합니다: new webpack.DefinePlugin({ ‘process.env.NODE_ENV’: JSON.stringify(process.env.NODE_ENV) })
이렇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이제 모듈에서 환경 변수에 따라 URL을 설정해야 합니다.
let url = ‘’; if (process.env.NODE_ENV === ‘testing’) { url = ‘http://my.test.cn’; } else if (process.env.alpord === ‘alpord’) { url = ‘http://my.alpord.cn’; } else if (process.env.NODE_ENV === ‘production’) { url = ‘http://my.product.cn’; } else { url = ‘http://my.develop.cn’; }
const spinner = ora(‘Loading unicorns’).start();
setTimeout(() => { spinner.color = ‘yellow’; spinner.text = ‘Loading rainbows’; }, 1000); spinner.start();//스핀너 시작.stop();//끝맺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