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Code의 디버그 및 테스트 연산자 SDK
4390 단어 vscodekubernetestestingoperator
make run
make test


go run
go test
.env 파일
먼저 모든 환경 변수를 프로젝트 루트의
.env
파일로 중앙 집중화해야 합니다.다음은
.env
파일의 모양에 대한 예입니다.FOO_BAR=barfoo
DEBUG_LEVEL=info
WATCH_NAMESPACE=""
유일한 주의 사항은 파일에 # 문자가 포함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Makefile은 주석에 #을 사용하며 친근하게 재생되지 않습니다.
godotenv 패키지
다음으로
godotenv
를 읽고 환경 변수를 생성하는 the .env
package을 추가합니다.이제
main.go
에서 main
함수의 시작 부분에 추가합니다.// Set env vars, if available.
godotenv.Load("./.env")
테스트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단위 테스트 파일에서 메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func before() {
godotenv.Load("../../.env")
}
환경 변수가 필요한 테스트를 시작할 때
before()
를 호출하십시오.VS 코드
VS Code CodeLens가 작동하려면 이러한 변경이 필요합니다. 이 속성을
.vscode/settings.json
에 추가{
"go.testEnvFile": "${workspaceFolder}/.env"
}
및
envFile
속성을 .vscode/launch.json
로{
"version": "0.2.0",
"configurations": [
{
"name": "FooBar",
"type": "go",
"request": "launch",
"mode": "auto",
"program": "${workspaceFolder}/main.go",
"envFile": "${workspaceFolder}/.env",
"args": []
}
]
}
결론
그게 다야. 이제 원하는 방식으로 디버그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즐기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S Code의 디버그 및 테스트 연산자 SDK),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chrislenard/debug-and-test-operator-sdk-in-vs-code-1gi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