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ley 사용

Volley 사용:Volley 는 Android 플랫폼 의 네트워크 통신 라 이브 러 리 로 네트워크 통신 을 더욱 빠 르 고 간단 하 며 건장 하 게 할 수 있 습 니 다.
Volley 는 전형 적 인 템 플 릿 리 셋 메커니즘 을 사용 했다
Get,Post 요청,json 문자열 업로드,Volley 그림 다운로드 실현 RequestQueue:전역 요청 을 관리 하 는 단일 예 입 니 다.전역 에 하나만 있 는 것 이 좋 습 니 다. StringRequest:텍스트 요청,문자열 을 다운로드 할 때 만 들 대상 Response.Lisenter:정확 한 결과 반전 Response.ErrorLisenter:잘못된 결과 반전
 Get 요청:3 단계 * 1.요청 큐 만 들 기 * 2.해당 텍스트 요청 대상 만 들 기 * 3.요청 한 텍스트 대상 을 대기 열 에 추가 한 다음 인자 의 인터페이스 에서 실제 코드 로 되 돌려 줍 니 다.
네트워크 권한 이 없습니다.
                     2.new Error 방법 오류
Post 요청:3 단계 * 1.요청 큐 만 들 기 * 2.해당 텍스트 요청 대상 을 만 들 고 post 요청 방식 을 설정 하 며 getParams()를 복사 합 니 다(유일한 차이 점) * 3.요청 한 텍스트 대상 을 대기 열 에 추가 한 다음 매개 변수 에서 인터페이스 로 되 돌려 줍 니 다.
json 문자열 업로드
* JSONObjectRequest-----JOSNObject  * 1.요청 큐 만 들 기 * 2.해당 JSONobject Request 만 들 기 * 3.요 청 된 JSONobject Request 를 대기 열 에 추가 한 다음 매개 변수 에 인 터 페 이 스 를 되 돌려 줍 니 다. * JSONArrayObjectRequest
 1.queue = Volley.newRequestQueue(this);
   2. private void getDataString(String str) {
        //2.  stringrequest  :1.    2.       3.       
        StringRequest strRequest = new StringRequest(str, new Respons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Response(String s) {
                Log.i(">>>>", ">>>" + s);
            }
        }, new Response.Error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ErrorResponse(VolleyError volleyError) {

            }
        });
    3.queue.add(strRequest);

Volley 의 사진 다운로드
 * ImageRequest:그림 다운로드 요청 * ImageLoader:그림 다운로드 요청,메모리 캐 시 확장 가능 * NetworkImageView:view 의 사용자 정의 컨트롤,도 구 를 공간 에 내장 하고 직접 사용 하 는 방법 으로 그림 을 다운로드 합 니 다. *InageRequest 사용 절차: * 1.요청 대기 열 만 들 기 * 2.그림 을 만 드 는 다운로드 요청 ImageRequest 대상; * 3.생 성 된 대상 을 추가 하 는 대기 열 에    //2.그림 이 요청 한 여섯 개의 인자:        //1.이미지 요청 사이트 주소 2.이미지 다운로드 성공 리 셋 3.이미지 다운로드 최대 너비 4,이미지 다운로드 최대 높이        // 설정 한 값 을 지정 한 값 으로 압축 합 니 다)        //5.그림 에서 형식 이나 인자 까지:RGB8888 픽 셀 당 4 바이트 RGB565 픽 셀 당 2 바이트 차지        //6.잘못된 그림 다운로드 의 반전
 private void postDataString(String s) {
        //2.    post     :1.    2.    3.       4.       
        StringRequest strpost=new StringRequest(Request.Method.POST, s, new Respons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Response(String response) {
                Log.i(">>>",">>>"+response);

            }
        }, new Response.Error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ErrorResponse(VolleyError error) {

            }
        }){
            @Override
            protected Map getParams() throws AuthFailureError {
                //aid=3550910 msg="data"  username="    "
                HashMap map=new HashMap<>();
                map.put("aid","3550910");
                map.put("msg","yours comment");
                map.put("username","    ");
                return map;
            }
        };

ImageLoader 사용 절차:3 단계(
   왜 그 가 있어 야 합 니까?vollay 가 제공 하 는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하고 LruCache 를 통 해 메모리 캐 시 를 만 듭 니 다.
              vollay 자체 디스크 캐 시 만 제공)
 * 1.ImageLoader 대상 만 들 기(queue,new ImageCache)
 * 2.(ImageLoader 에서 얻 은)listener 감청 그림 을 만 들 고 다운로드 하 는 과정 에서 인 자 를 설정 합 니 다(미리 설 정 된 그림 을 다운로드 하고 실패 하거나 잘못된 그림 을 다운로드 합 니 다)
 * 3.만 든 loader 대상 을 그림 을 다운로드 하 는 방법 으로 호출 하고 lisenter 인 자 를 전송 합 니 다.
1.queue = Volley.newRequestQueue(this);
 2.private void jsonDataObject(String path) {
        //    json,1.      2,   json  3,       4,       
        JsonObjectRequest jsonObjectRequest=new JsonObjectRequest(Request.Method.POST,path, null, new Respons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Response(JSONObject response) {
                try {
                    int code=response.getInt("retcode");
                    Log.i(">>>",">>>"+code);
                } catch (JSON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new Response.Error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ErrorResponse(VolleyError error) {

            }
        });

   3.queue.add(jsonObjectRequest);
final ImageRequest imageRequest = new ImageRequest(url, new Respons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Response(Bitmap bitmap) {
                if (bitmap != null) {
                    imageview.setImageBitmap(bitmap);
                }
            }
        }, 100, 100, Bitmap.Config.RGB_565, new Response.Error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ErrorResponse(VolleyError volleyError) {

            }
        });
        queue.add(imageRequ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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