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rd의 Go Live에서 VJ를 하다
환경
사용 PC: 2017년 MacBook Pro
OS: macOS Catalina
사용 소프트:Discord 0.0.256/OBS Studio 24.0.3(아마 최신이 아니다)/VDMX5 b0.8.7.2.2
절차
1.VDMX와 OBS를 연결
2.OBS와 Discord를 연결
끝내!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음성 통화로 DJ를 받는 것만으로 코로나이트 발열의 완성입니다
오타쿠, 바이러스를 잃지 마라.
그래서 갈 것입니다.
1.VDMX와 OBS를 연결
1-1 VDMX 측 준비
Window > Workspace Manager > Plugins > Syphon Output에서 Syphon Output 만들기
↓Syphon Output
이 맨 위의 Main Output에 체크 표시
1-2 OBS 측 준비
소스 > 추가 > 사이폰 클라이언트로 사이폰 클라이언트 만들기
↓ 사이폰 클라이언트 속성
소스 > [VDMX5]Main Output을 선택
그러면 OBS 화면에 VDMX의 Main Output 화면이 표시되어야합니다.
이제 VDMX와 OBS가 연결되었습니다.
2.OBS와 Discord를 연결한다
2-1 OBS측 준비
방금 사이폰 클라이언트의 주입에 체크
※적당한 동영상을 VDMX로 흘리고 있습니다
인젝트 아래의 어플리케이션을 열면 후보가 많이 나오므로↓
아래쪽에있는 Discord (아마도 스크롤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음)를 선택하고 OK를 눌러 속성 창을 닫습니다.
그런 다음 OBS에서 보이는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창 프로젝터(미리 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윈도우 형식으로 VDMX의 Main Output을 볼 수 있으므로 이것을 전체 화면으로 해 둡시다.
2-2 Discord 측 준비
Discord 설정 > 게임 활동 > 추가! (파란색 링크) > select > OBS > 게임 추가 선택
Go Live를하고 싶은 음성 채널에 입실하고 Go Live를 클릭
자신은 여기에서 정상적으로 창이 표시되지 않았지만,
전체 화면의 화면을 좌우로 가거나 오면 한순간만 창이 비친다는 수수께끼 거동을 하고 있었으므로,
그 순간을 노리고 "윈도우 프로젝터 (미리보기)"를 선택했습니다
이기다
그리고 이 Go Live를 클릭하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VDMX 측의 Main Output이 제대로 반영됩니다.
완성!
그래서 온라인 클럽의 완성입니다.
그건 그렇고, 2-1 시간에 만든 미리보기는
풀스크린으로 하지 않으면 윈도우의×버튼이라든지 타이틀이라든가 Go Live의 화면에 비쳐 버리므로 주의입니다.
같은 이유로 Go Live에서 VDMX의 Main Output 창을 직접 선택하는 것도주의입니다.
실은 VDMX에는 처음부터 존재하는 Main Output의 외부 윈도우용 프리뷰가 별개인데,
OBS 및 Discord로 인식할 수 없었기 때문에 VDMX에 표준 탑재되고 있는 Syphon을 사용해 OBS를 경유시켰습니다.
Resolume라든지 Discord에서 직접 Main Output을 깨끗이 인식할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시험해 보세요
Syphon을 VJ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다면 이것과 같은 느낌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OBS 사용하면 수중의 동영상도 함께 올리고 싶을 때라든지 범용성 높기 때문에 좋네요 (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iscord의 Go Live에서 VJ를 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AKU1313/items/74a08bb4087aae0d4f8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1.VDMX와 OBS를 연결
2.OBS와 Discord를 연결
끝내!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음성 통화로 DJ를 받는 것만으로 코로나이트 발열의 완성입니다
오타쿠, 바이러스를 잃지 마라.
그래서 갈 것입니다.
1.VDMX와 OBS를 연결
1-1 VDMX 측 준비
Window > Workspace Manager > Plugins > Syphon Output에서 Syphon Output 만들기
↓Syphon Output
이 맨 위의 Main Output에 체크 표시
1-2 OBS 측 준비
소스 > 추가 > 사이폰 클라이언트로 사이폰 클라이언트 만들기
↓ 사이폰 클라이언트 속성
소스 > [VDMX5]Main Output을 선택
그러면 OBS 화면에 VDMX의 Main Output 화면이 표시되어야합니다.
이제 VDMX와 OBS가 연결되었습니다.
2.OBS와 Discord를 연결한다
2-1 OBS측 준비
방금 사이폰 클라이언트의 주입에 체크
※적당한 동영상을 VDMX로 흘리고 있습니다
인젝트 아래의 어플리케이션을 열면 후보가 많이 나오므로↓
아래쪽에있는 Discord (아마도 스크롤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음)를 선택하고 OK를 눌러 속성 창을 닫습니다.
그런 다음 OBS에서 보이는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창 프로젝터(미리 보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윈도우 형식으로 VDMX의 Main Output을 볼 수 있으므로 이것을 전체 화면으로 해 둡시다.
2-2 Discord 측 준비
Discord 설정 > 게임 활동 > 추가! (파란색 링크) > select > OBS > 게임 추가 선택
Go Live를하고 싶은 음성 채널에 입실하고 Go Live를 클릭
자신은 여기에서 정상적으로 창이 표시되지 않았지만,
전체 화면의 화면을 좌우로 가거나 오면 한순간만 창이 비친다는 수수께끼 거동을 하고 있었으므로,
그 순간을 노리고 "윈도우 프로젝터 (미리보기)"를 선택했습니다
이기다
그리고 이 Go Live를 클릭하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VDMX 측의 Main Output이 제대로 반영됩니다.
완성!
그래서 온라인 클럽의 완성입니다.
그건 그렇고, 2-1 시간에 만든 미리보기는
풀스크린으로 하지 않으면 윈도우의×버튼이라든지 타이틀이라든가 Go Live의 화면에 비쳐 버리므로 주의입니다.
같은 이유로 Go Live에서 VDMX의 Main Output 창을 직접 선택하는 것도주의입니다.
실은 VDMX에는 처음부터 존재하는 Main Output의 외부 윈도우용 프리뷰가 별개인데,
OBS 및 Discord로 인식할 수 없었기 때문에 VDMX에 표준 탑재되고 있는 Syphon을 사용해 OBS를 경유시켰습니다.
Resolume라든지 Discord에서 직접 Main Output을 깨끗이 인식할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시험해 보세요
Syphon을 VJ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다면 이것과 같은 느낌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OBS 사용하면 수중의 동영상도 함께 올리고 싶을 때라든지 범용성 높기 때문에 좋네요 (잡)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iscord의 Go Live에서 VJ를 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AKU1313/items/74a08bb4087aae0d4f8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iscord의 Go Live에서 VJ를 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AKU1313/items/74a08bb4087aae0d4f8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