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9는 DX61 SDK를 완성했습니다.

3813 단어 DirectXVC++vi

비주얼 스타 2019(Win, VC++ 2019)에서 DX6.샘플 원본을 컴파일하고 실행합니다.

  • 사용 일람
  • Microsoft Visual Studio 2019 커뮤니티(이하 Visual Studio)
  • DirectX 6.1 SDK
  • 절차.


    Visual Studio Installer에서 작업 로드된 "C++의 게임 개발"을 확인한 후 설치했습니다.
    인터넷 어치브Microsoft DirectX 6.1 SDK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메뉴의 DOWNLOAD OPTIONS의 WINDOWS EXECUTABL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이곳에서 설치 주소가 c:¥dx61sdk라고 가정합니다.)
    창 키를 눌러'x86 Native Tools Command Proompt for VS 2019'를 시작합니다.
    아래의 샘플을 시험해 보세요.
    cd ¥dx61sdk¥samples¥multimedia¥ddraw¥src¥ddex2
    
    SET DXSDKROOT=c:¥dx61sdk
    nmake
    
    실행 로그.
    >nmake
    
    Microsoft(R) Program Maintenance Utility Version 14.28.29334.0
    Copyright (C)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cl -Z7 -Ox -c /D "WIN32" /D "_WINDOWS" /D "DEBUG" /MLd  -FoDebug\DDex2.obj DDex2.cpp
    Microsoft(R) C/C++ Optimizing Compiler Version 19.28.29334 for x86
    Copyright (C)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cl : コマンド ライン warning D9002 : 不明なオプション '/MLd' を無視します。
    DDex2.cpp
            cl -Z7 -Ox -c /D "WIN32" /D "_WINDOWS" /D "DEBUG" /MLd  -FoDebug\ddutil.obj ddutil.cpp
    Microsoft(R) C/C++ Optimizing Compiler Version 19.28.29334 for x86
    Copyright (C)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cl : コマンド ライン warning D9002 : 不明なオプション '/MLd' を無視します。
    ddutil.cpp
            rc -r -fo Debug\DDex2.res DDex2.rc
    Microsoft (R) Windows (R) Resource Compiler Version 10.0.10011.16384
    Copyright (C)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ink -map -debug:full -debugtype:cv  /NODEFAULTLIB:LIBC /INCREMENTAL:NO /PDB:NONE /NOLOGO /SUBSYSTEM:WINDOWS Debug\DDex2.obj Debug\ddutil.obj   -out:Debug\DDex2.exe   kernel32.lib gdi32.lib user32.lib advapi32.lib gdi32.lib comdlg32.lib winspool.lib shell32.lib winmm.lib comctl32.lib ole32.lib oleaut32.lib ddraw.lib dxguid.lib   Debug\DDex2.res
    
    >dir debug
    
    2020/12/01  10:57    <DIR>          .
    2020/12/01  10:57    <DIR>          ..
    2020/12/01  10:57           630,784 DDex2.exe
    2020/12/01  10:57           719,701 DDex2.map
    2020/12/01  10:57            78,264 DDex2.obj
    2020/12/01  10:57           309,576 DDex2.res
    2020/12/01  10:57            72,503 ddutil.obj
                   5 個のファイル           1,810,828 バイト
                   2 個のディレクトリ  46,691,536,896 バイトの空き領域
    
    DDex2.exe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Esc 키를 눌러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 winmain.obj : error LNK2019: 未解決の外部シンボル "long __cdecl D3DEnum_EnumerateDevices(long (__cdecl*)(struct _DDCAPS_DX7 *,struct _D3DDeviceDesc *))" (?D3DEnum_EnumerateDevices@@YAJP6AJPAU_DDCAPS_DX7@@PAU_D3DDeviceDesc@@@Z@Z) が関数 _WinMain@16 で参照されました
      定義済みの一致する可能性があるシンボルに関するヒント:
        "long __cdecl D3DEnum_EnumerateDevices(long (__cdecl*)(struct _DDCAPS_DX6 *,struct _D3DDeviceDesc *))" (?D3DEnum_EnumerateDevices@@YAJP6AJPAU_DDCAPS_DX6@@PAU_D3DDeviceDesc@@@Z@Z)
    
    나올 때는makefile의* 입니다.cpp의 컴파일 정의에 "/I$(DXSDKROOT)\include"를 추가합니다.

  • winmain.rc(10) : fatal error RC1015: cannot open include file 'afxres.h'.
    NMAKE : fatal error U1077: '"C:\Program Files (x86)\Windows Kits\10\bin\10.0.18362.0\x86\rc.EXE"' : リターン コード '0x1'
    
    나타났을 때
    winmain.창문을 열다
    //#include "afxres.h"
    #include "winres.h"
    
    결정하다.( 참고 자료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