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진행률 표시줄 보기
class LoadingView : View {
private val mPaint = Paint()
var colors = arrayOf(
Color.rgb(0x00, 0xFF, 0x7F), Color.rgb(0x00, 0xFF, 0xCC), Color.rgb(0x00, 0xFF, 0xAA)
, Color.rgb(0x00, 0xF5, 0xFF), Color.rgb(0x00, 0xC5, 0xCD), Color.rgb(0x00, 0xB2, 0xEE)
)
var curColor = 0
constructor(context: Context) : this(context, null)
constructor(context: Context, attr: AttributeSet?) : this(context, attr, 0)
constructor(context: Context, attr: AttributeSet?, style: Int) : super(context, attr, style)
init {
mPaint.strokeWidth = 20f
mPaint.strokeCap = BUTT
mPaint.textSize = 50f
mPaint.style = Paint.Style.FILL_AND_STROKE
Thread {
kotlin.run {
while (true) {
if (curColor > 1) curColor -= 1
invalidate()
SystemClock.sleep(100)
}
}
}.start()
}
override fun onDraw(canvas: Canvas?) {
super.onDraw(canvas)
canvas?.translate(width / 2.toFloat(), height / 2.toFloat())
for (i in 0..359) {
if (i % 30 == 0) {
mPaint.color = colors[curColor % 6]
canvas?.drawLine(20.toFloat(), 50.toFloat(), 25.toFloat(), 50.toFloat(), mPaint)
curColor += 1
}
canvas?.rotate(1f)
}
}
}
참고할 수 있어요. 교묘해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Shirates에서 상대 선택기를 사용하는 방법 - 1부 -이것은 간단하고 강력한 표현입니다(참조). 오른쪽, 아래, 왼쪽, 위 방향으로 상대적으로 위젯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방향의 위젯 올바른 방향으로 입력 라벨을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이미지 :오른쪽 버...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