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괜 찮 은 플래시 버퍼 링 광고 내 비게 이 션.

아주 괜 찮 은 플래시 버퍼 링 광고 내 비게 이 션.  오늘 컴퓨터 를 정리 해서 이 효 과 를 보고 다시 한 번 연습 을 했 습 니 다.먼저 효 과 를 보 았 습 니 다.플래시 이름 을 새로 만 드 는 것 은 마음대로 하 세 요.크기 588*350  :
1.당신 이 넣 을 그림 을 창고 안 으로 안내 합 니 다.2.mc 이름 을 mc1 로 새로 만 들 고 아까 그림 을 끌 어 들 여 위 에서 정렬 하고 왼쪽 에서 정렬 합 니 다.3.새로 만 든 mc 이름 은 color 입 니 다.사각형 도구 로 색상 바 의 너비 20 높이 350 을 끌 어 다 놓 은 다음 mc1 로 다시 돌아 가 새로 만 든 층 입 니 다.color 를 끌 어 들 여도 왼쪽 정렬,위 정렬 입 니 다.4.mc1 에 표시 할 글 자 를 새로 만 듭 니 다.5.mc1 에 새 층 을 만 들 고 20*350 단 추 를 추가 합 니 다.인 스 턴 스 이름 은 btn 입 니 다.6.상기 절 차 를 반복 하여 5 개의 mc 를 만 들 고 이름 은 각각 mc1-mc5 이다.그림:按此在新窗口浏览图片按此在新窗口浏览图片 7.mc 를 새로 만 들 고 5 층 을 새로 만 들 고 방금 m1-m5 를 각각 층 에 끌 어 다 놓 은 인 스 턴 스 이름 은 각각 m0-m5 입 니 다.8.첫 번 째 프레임 에 쓴다.
for (i=0; i<5; i++) { this["m"+i]._x = _root.my_qlX0[i]; var btnNum = this["m"+i].btn; btnNum.Mnum = i; btnNum.onRollOver = function() {  this._parent._parent.m1.MoveTo(0.200000, _root["my_qlX"+this.Mnum][1]);  this._parent._parent.m2.MoveTo(0.200000, _root["my_qlX"+this.Mnum][2]);  this._parent._parent.m3.MoveTo(0.200000, _root["my_qlX"+this.Mnum][3]);  this._parent._parent.m4.MoveTo(0.200000, _root["my_qlX"+this.Mnum][4]); };}9.그리고 이 mc 를 장면 에 끌 어 다 놓 고 첫 번 째 프레임 에 쓴다.
MovieClip.prototype.smoothMove = function(sp, tx) { this._x = this._x+sp*(tx-this._x);//천천히 움 직 이기};MovieClip.prototype.MoveTo = function(sp, sx) { this.age = 0; this.onEnterFrame = function() {  if (this.age<30) {   this.smoothMove(sp, sx);  } else {   delete onEnterFrame;  }  this.age++; };};//좌표 제어 myqlX0 = [0, 500,522,544,566];//[m1 시작 위치,m2 오른쪽 위치,m3 오른쪽 위치]myqlX1 = [0, 22,522,544,566];//m2 가 왼쪽으로 미 끄 러 지면 각 m 의 위치 myqlX2 = [0, 22,44,544,566];//m2,m3 가 왼쪽으로 미 끄 러 지면 각 m 의 위치 myqlX3 = [0, 22,44,66,566];//m2,m3,m4 가 왼쪽으로 미 끄 러 지면 각 m 의 위치 myqlX4 = [0, 22,44,66,88];//m2,m3,m4,m5 가 왼쪽 일 m 의 위치 로 미 끄 러 지면 10,Ctrl+Enter 테스트 를 통 해 영 화 를 볼 수 있 습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