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

같은 값을 여러 번 사용합시다.



지금까지 값을 사용할 때마다 같은 값이어도 매번 기술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매번 같은 값을 쓰는 것은 귀찮습니다.
예를 들어 원의 면적을 계산하는 프로그램을 만들 때 매번 원주율 값을 작성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예】 같은 값을 매회 기술한다
# 半径3の円の面積
3 * 3 * 3.14159

# 半径10の円の面積
10 * 10 * 3.14159

# 半径11の円の面積
11 * 11 * 3.14159

원주율을 3.14159 대신 3.14로 변경하면 모든 설명을 다시 작성해야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변수라는 구조입니다.

변수



변수는 값을 포함하는 상자와 같습니다. 이 상자에는 이름을 붙일 수 있어 어떤 값이 들어 있는지를 쉽게 식별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이름을 변수 이름이라고 합니다.

변수를 이용하는 것으로, 값을 재이용하고 싶은 경우에, 변수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호출할 수가 있습니다.

변수의 사용법을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변수 선언 및 정의



변수를 만드는 것을 변수 선언이라고합니다. 이 때, 작성하는 변수에는 이름을 붙입니다.
그리고 선언한 변수에 어떤 값을 넣는지 기술하는 것을 변수의 정의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선언과 정의는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서로가 같은 의미로 파악된다.
종종 많은 차이를 의식하지는 않지만 용어로
기억하자.

변수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을 사이에두고 오른쪽에 둔 값을,
왼쪽의 변수 안에 넣는 이미지입니다.

【예】Ruby 파일
変数名 = 格納する値

【예】irb
# piという変数の中身を円周率の3.14159であると定義する
irb(main):001:0> pi = 3.14159

# piを呼び出すと格納された3.14159が返ってくる
irb(main):002:0> pi
=> 3.14159

# 何度実行しても格納された3.14159が返ってくる
irb(main):003:0> pi
=> 3.14159

변수의 정의에는 =를 사용하여 할당이라고 하는 설명이 있습니다.
대입에 대해서는 다음에 설명하겠습니다.

요약



변수란, 값을 넣는 상자와 같은 것.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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