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플랫폼에 따른 유효 코드

2011 단어 U3D
unity에는 Platform Dependent Compilation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지원되는 플랫폼 중 하나에 대한 코드를 전문적으로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스크립트를 구분할 수 있는 사전 프로세서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nity 편집기에서 이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목표 플랫폼에서 코드를 컴파일하고 편집기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속성:기능:UNITYEDITOR #define 명령은 게임 코드에서 Unity Editor 스크립트를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UNITY_EDITOR_WIN Windows의 편집기 코드에 대한 #define 명령입니다.UNITY_EDITOR_OSX Mac OS X의 편집기 코드에 대한 #define 명령입니다.UNITY_STANDALONE_OSX #define 명령은 Universal, PPC 및 Intel 아키텍처를 포함하여 Mac OS X의 코드를 컴파일/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UNITY_STANDALONE_WIN #define 명령은 Windows 독립 실행형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코드를 컴파일/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UNITY_STANDALONE_LINUX #define 명령어, Linux 독립 실행형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코드 컴파일/실행UNITY_STANDALONE #define 명령은 독립 실행형 플랫폼(Mac OS X, Windows 또는 Linux)의 코드를 컴파일/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UNITY_WII #define 명령은 Wii 콘솔의 코드를 컴파일하거나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UNITY_IOS 플랫폼의 코드를 컴파일/실행하는 IOS #define 명령입니다.UNITY_IPHONE은 사용되지 않습니다.UNITY 로 변경하십시오.IOS. UNITY_ANDROID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define 명령어에 적용됩니다.UNITY_PS4는 PlayStation 4 #define 명령 코드를 실행합니다.UNITY_XBOXONE은 Xbox One #define 명령 코드를 실행합니다.UNITY_TIZEN Tizen 플랫폼에 대한 #define 명령입니다.UNITY_TVOS Apple TV 플랫폼의 #define 명령입니다.UNITY_WSA 공통 Windows 플랫폼 #define 명령또한 NETFXCORE는NET Core 컴파일 C 파일 및 사용.NET 스크립트 백엔드에서 정의한 것입니다.UNITY_WSA_10_0 공통 Windows 플랫폼에 대한 #define 명령입니다.그리고 겨냥하고 있다.NET Core C# 파일을 컴파일할 때 WINDOWS 정의UWP. UNITY_WINRT 및 UNITYWSA는 동일합니다.UNITY_WINRT_10_0 UNITYWSA_10_0 UNITY_WEBGL WebGL #define 명령어UNITY_FACEBOOK 페이스북 플랫폼의 #define 명령어(WebGL 또는 Windows 독립형)UNITY_ADS #define 명령어, 게임 코드에서 Unity Ads 메소드를 호출합니다.5.2 이상UNITY_ANALYTICS #define 명령은 게임 코드에서 통합 Analytics(분석)를 호출합니다.5.2 이상UNITY_ASSERTIONS는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define 명령을 단언합니다.
#if UNITY_EDITOR
      Debug.Log("Unity Editor");
    #endif
   #if UNITY_ANDROID
      Debug.Log("   Android   #define  。");
    #endif 
    #if UNITY_IOS
      Debug.Log("Iphone");
    #endif
 
    #if UNITY_STANDALONE_OSX
    Debug.Log("Stand Alone OSX");
    #endif
 
    #if UNITY_STANDALONE_WIN
      Debug.Log("Stand Alone Windows");
    #end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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