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맵 스타일 디자이너 사용
3777 단어 FireMonkey델파이C++빌더VCL
이 툴은 Delphi, C++Builder 의 어플리케이션이나 어플리케이션내의 컨트롤의 외관(스타일)을 스스로 작성·설정할 수 있는 툴입니다.
여기에서는 Delphi 10.2.1 Tokyo Starter와 함께 제공되는 비트 맵 스타일 디자이너를 사용합니다.
이 기사는 이전 EDN에 쓴 기사를 10.2.1 Tokyo에서 다시 작성한 것입니다.
이미지 이미지 만들기
스타일 파일 만들기
화면은 Starter 에디션의 메뉴 화면입니다.
이미지 이미지 파일 추가
새로 만든 스타일 파일에 만든 이미지 이미지 파일을 추가합니다.
1. 왼쪽의 객체 트리에서 이미지를 마우스로 선택합니다. 이 이미지에 사용할 이미지 파일을 추가하고 저장하고 사용합니다.
2.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만든 이미지 파일을 불러옵니다.
3. 가져온 이미지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마스크(불필요한 부분) 색을 지정하여 필요한 이미지 이미지만으로 두고 [OK]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구성 요소에 이미지 설정
각 구성 요소에 대해 표시할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여기에서는 Button 컴퍼넌트의 표시 이미지에 만든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1. 왼쪽 개체에서 Objects 트리를 확장합니다.
2. 확장된 항목에서 Button을 확장합니다.
3. 확장된 Face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화면이 객체 뷰어와 Inspector로 바뀝니다.
4. Inspector에서 Bitmap을 선택하고 [...] 버튼을 누릅니다.
적용 후 화면
Bitmap(일반), BitmapDisabled(비활성화), BitmapFocused(FireMonkey 포커스 시), BitmapHot(VCL 포커스 시), BitmapPressd(누를 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뷰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맵 스타일 디자이너의 툴바 곳에 있는 녹색의 △버튼 옆에 있는▼버튼을 눌러 「VCL 스타일의 테스트」 「데스크탑 스타일의 테스트(FireMonkey)」를 선택해 실행하면, 스타일 뷰어가 기동해, 설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비트맵 스타일 디자이너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Yonezawa/items/61a5272e07cc7313aaf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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