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3.3 tkinter 를 사용 하여 디지털 게임 코드 맞 추기

4179 단어 python3
발표 시간: 2014 - 06 - 18  편집: www. jbxue. com 원문 주소:http://www.jbxue.com/article/python/22152.html
python 3.3 tkinter 를 사용 하여 디지털 게임 을 개발 하 는 예, python 3.3 에서 tkinter 의 사용 방법.
이 스 크 립 트 는 ython 3.3 에서 tkinter 가 디지털 게임 을 맞 추 는 코드 를 공유 합 니 다.
예, 4. 567915. 3.3 에서 tkinter 인 스 턴 스. 
 
    

# -*- coding: utf-8 -*-
import tkinter as tk
import sys
import random
import re
number = random.randint(0,1024)
running = True
num = 0
nmaxn = 1024
nminn = 0
def eBtnClose(event):
    root.destroy()

def eBtnGuess(event):
    global nmaxn
    global nminn
    global num
    global running
    # : , Edit by Hongten 2013-09-09
    # , ' '
    if running:
        val_a = int(entry_a.get())
        if val_a == number:
            labelqval(" !")
            num+=1
            running = False
            numGuess()
        elif val_a < number:
            if val_a > nminn:
                nminn = val_a
                num+=1
                label_tip_min.config(label_tip_min,text=nminn)
            labelqval(" ")
        else:
            if val_a < nmaxn:
                nmaxn = val_a
                num+=1
                label_tip_max.config(label_tip_max,text=nmaxn)
            labelqval(" ")
    else:
        labelqval(' ...')
def numGuess():
    if num == 1:
        labelqval(' ! !')   
    elif num < 10:
        labelqval('= = 。。。 :'+str(num))
    elif num < 50:
        labelqval(' :'+str(num))
    else:
        labelqval(' 。。。。。 50 。。。。 :'+str(num))

def labelqval(vText):
    label_val_q.config(label_val_q,text=vText)  

root = tk.Tk(className=" ")
root.geometry("400x90+200+200")
line_a_tip = tk.Frame(root)
label_tip_max = tk.Label(line_a_tip,text=nmaxn)
label_tip_min = tk.Label(line_a_tip,text=nminn)
label_tip_max.pack(side = "top",fill = "x")
label_tip_min.pack(side = "bottom",fill = "x")
line_a_tip.pack(side = "left",fill = "y")
line_question = tk.Frame(root)
label_val_q = tk.Label(line_question,width="80")
label_val_q.pack(side = "left")
line_question.pack(side = "top",fill = "x")
line_input = tk.Frame(root)
entry_a = tk.Entry(line_input,width="40")
btnGuess = tk.Button(line_input,text=" ")
entry_a.pack(side = "left")
entry_a.bind('<Return>',eBtnGuess)
btnGuess.bind('<Button-1>',eBtnGuess)
btnGuess.pack(side = "left")
line_input.pack(side = "top",fill = "x")

line_btn = tk.Frame(root)
btnClose = tk.Button(line_btn,text=" ")
btnClose.bind('<Button-1>',eBtnClose)
btnClose.pack(side="left")
line_btn.pack(side = "top")
labelqval(" 0 1024 :")
entry_a.focus_set()
print(number)
root.mainloop()


관심 있 을 만 한 글:
  • python
  • python 퍼 즐 게임 계산 한 노 타 인 스 턴 스 튜 토리 얼
  • Python 문곡성 맞 추기 디지털 게임 인 스 턴 스 코드 튜 토리 얼
  • python 디지털 맞 추기 게임 (중복 숫자 없 음) 예제 공유 실현
  • Python 뱀 탐식 게임 인 스 턴 스 코드
  • python 퀴즈 게임 의 실현 코드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