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 제4 단원 블 로그 작업

3103 단어
제4 단원 블 로그 작업
  • 구조 디자인 총화
  • 첫 번 째 작업: UML 도표 의 구축 초기 화 시 HashMap 의 데이터 구조 로 모든 UmlElement 을 저장 하고 구조 가 완 료 된 후에 호출 Init() 방법 으로 필요 한 데이터 구 조 를 구성 하 며 HashMap> 의 내장 구조 로 UML_CLASSUML_OPREATION 등 을 각각 그림 으로 만들어 연결 시 키 고 HashMap> 의 내장 구조 로 계승, 계승 을 구축한다.실현, 관련 관계 도.호출 getChildSet(HashMap> Map, String elementId) 방법 을 통 해 특정한 UmlElement 의 관련 요 소 를 방문 합 니 다.특히 주의 getChildSet 방법 이 실 현 될 때 공 집합 에 대한 처 리 는 발생 하지 않도록 한다 NullPointerException.
  • 두 번 째 작업: UML 순서 그림 과 상태 그림 의 구축 방법 은 첫 번 째 작업 과 대체적으로 일치 하고 순서 그림 과 상태 그림 과 관련 된 HashMap> 내장 구 조 를 추가 했다.
  • 세 번 째 작업: 모델 에 대해 유효성 검 사 를 실시 하고 이번 작업 은 첫 번 째 작업 에 디자인 된 데이터 구 조 를 활용 하 는 것 입 니 다. 특히 존재 유형 은 UML 입 니 다.ATTRIBUTE 의 요 소 는 아 날로 그 에 속 하지 않 기 때문에 name 은 null 일 수 있 습 니 다. 이것 은 R005 의 판단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

  • 네 개의 단원 구조 디자인 정리 와 OO 방법 에 대한 이해 의 발전
  • 구조 디자인 은 첫 번 째 단원 을 정리 할 때 저 는 대부분의 방법 을 주요 유형 에 두 었 습 니 다. 나중에 작업 이 진행 되면 서 이런 방법 과 데 이 터 를 기능 에 따라 서로 다른 유형 으로 나 누 었 습 니 다.두 번 째 단원 의 작업 은 주로 생산자 소비자 모델 을 사 용 했 고 엘리베이터 류 와 엘리베이터 를 관리 하 는 스케줄 러 류 로 구 조 했 으 나 엘리베이터 와 스케줄 러 간 의 상호작용 디자인 이 합 리 적 이지 않 아 잠 금 문제 가 발생 했다.세 번 째 작업 의 구 조 는 바로 JML 에 따라 설계 된다.
  • OO 방법 제1 단원 에서 저 는 OO 방법 에 대한 이해 가 비교적 얕 고 표현 식 에 대한 구 도 는 주로 과정 을 대상 으로 하 는 방법 으로 이 루어 집 니 다.나중에 삼각함수 류 와 다른 함수 류 를 추 가 했 을 때 나 는 이런 구 조 를 통 해 데 이 터 를 포장 하고 처리 하 며 인용 하 며 실현 과 계승 방법 을 통 해 디자인 을 더욱 유연 하 게 하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두 번 째 작업 에서 저 는 서로 다른 대상 간 의 상호작용 방식 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 하 게 되 었 습 니 다. 특히 다 중 스 레 드 모델 에서 어떻게 동기 화 를 하고 잠 금 을 피 하 는 지 이해 하 게 되 었 습 니 다.세 번 째 단원 의 JML 언어 는 저 로 하여 금 OO 에서 포 장 된 사상 을 더욱 깨 닫 게 했 습 니 다. 제 가 디자인 한 방법 과 유형 은 여러 가지 제약 을 만족 시 키 면 구체 적 인 실현 방식 에 대해 제한 을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네 번 째 단원 에서 UML 그림 을 통 해 저 는 OO 의 전체 디자인 절 차 를 더욱 전면적으로 이 해 했 습 니 다.

  • 테스트 이해 와 실천 을 통 해 처음에 제 가 사용 한 테스트 방법 은 작업 의 수 요 를 이해 한 후에 수 동 으로 각종 상황 에서 의 데 이 터 를 디자인 하 는 것 입 니 다. 그러나 이렇게 하 는 효율 이 매우 낮 고 충분 한 테스트 를 실시 했다 는 것 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나중에 저 는 손 으로 쓴 평가 기 를 사용 하여 샘플 을 자동 으로 생 성하 고 테스트 를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 그러면 대규모 데 이 터 를 사용 하여 테스트 를 할 수 있 습 니 다.그러나 이런 방법 은 어떤 극단 적 인 상황 에 대한 테스트 를 보장 할 수 없고 테스트 가 전면적으로 복 개 될 수 있다 는 보장 도 없다.그래서 나 는 앞의 두 가지 방법 을 종합 적 으로 사용 하여 테스트 를 진행 했다.세 번 째 단원 이후 저 는 Junit 테스트 도 구 를 접 했 습 니 다. Junit 는 세 번 째, 네 번 째 단원 작업 에서 대량의 방법 이 모두 테스트 를 받 았 다 는 것 을 보증 할 수 있 습 니 다.
  • 과정 수확
  • 자바 언어 와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방법 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 하고 더욱 능숙 하 게 활용 할 수 있다.
  • 제품 개발 의 전 과정 을 이해 하고 자신의 테스트 프로그램의 능력 을 단련 했다.
  • 비교적 강 한 심리 적 소양 을 키 웠 다
  • 개선 제안
  • 앞의 두 단원 이 추진 과정 에서 더 많은 규칙 을 제공 하여 OO 와 다 중 스 레 드 디자인 에 대해 정확 한 이 해 를 가지 기 를 바란다
  • .
  • 예습 과 제1 2 단원 에서 JML 언어 를 사용 하기 시 작 했 고 구조 디자인 에 대해 힌트 를 주면 과정의 난이 도 를 낮 출 수 있다
  • 자바 언어 내부 실현 / 자동화 테스트 의 실현 등에 대해 글 을 써 서 소개 할 수 있다
  • 온라인 에서 OO 과정 을 배 운 경험 은 제 가 독립 적 으로 문 제 를 해결 하 는 능력 을 크게 단련 시 켰 지만 저 같은 지연 증 환자 에 게 상당히 우호 적 이지 않 습 니 다.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