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의 사용(3):progressDialog
package com.example.androidtest;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app.AlertDialog;
import android.app.Dialog;
import android.content.DialogInterface;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widget.Button;
import android.widget.Toast;
import android.app.ProgressDialog;
import android.os.Handler;
import android.os.Message;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CharSequence[] items = {"Google", "Apple", "Microsoft"};
boolean[] itemsChecked = new boolean[items.length];
private ProgressDialog _progressDialog;
private int _progress = 0;
private Handler _progressHandler;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Button btn = (Button)findViewById(R.id.btn_dialog);
btn.setOnClickListener(new Button.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
showDialog(1);
_progress = 0;
_progressDialog.setProgress(0);
_progressHandler.sendEmptyMessage(0);
}
});
_progressHandler = new Handler() {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uper.handleMessage(msg);
if (_progress >= 100) {
_progressDialog.dismiss();
} else {
_progress++;
_progressDialog.incrementProgressBy(1);
_progressHandler.sendEmptyMessageDelayed(0, 100);
}
}
};
}
protected Dialog onCreateDialog(int id)
{
switch (id) {
case 0:
return new AlertDialog.Builder(this)
.setIcon(R.drawable.ic_launcher)
.setTitle("This is a dialog with some simple text...")
.setPositiveButton("OK",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Toast.makeText(getBaseContext(), "OK clicked!", Toast.LENGTH_SHORT).show();
}
})
.setNegativeButton("Cancel",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Toast.makeText(getBaseContext(), "Cancel clicked!", Toast.LENGTH_SHORT).show();
}
})
.setMultiChoiceItems(items, itemsChecked, new DialogInterface.OnMultiChoice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boolean isChecked)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Toast.makeText(getBaseContext(), items[which] + (isChecked ? " checked!" : " unchecked!"), Toast.LENGTH_SHORT).show();
}
}).create();
case 1:
_progressDialog = new ProgressDialog(this);
_progressDialog.setIcon(R.drawable.ic_launcher);
_progressDialog.setTitle("Downloading files...");
_progressDialog.setProgressStyle(ProgressDialog.STYLE_HORIZONTAL);
_progressDialog.setButton(DialogInterface.BUTTON_POSITIVE, "Hide",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Toast.makeText(getBaseContext(), "Hide clicked!", Toast.LENGTH_SHORT).show();
}
});
_progressDialog.setButton(DialogInterface.BUTTON_NEGATIVE, "Cancel",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 int which)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Toast.makeText(getBaseContext(), "Cancel clicked!", Toast.LENGTH_SHORT).show();
}
});
return _progressDialog;
}
return null;
}
}
activity_main.xml:
<?xml version="1.0" encoding="utf-8"?>
<Linear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orientation="vertical"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
<TextView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text="@string/hello_world" />
<Button
android:id="@+id/btn_dialog"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text="Click to display a dialog" />
</LinearLayou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