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을 이용하여 반향을 실현하다
3285 단어 이루어지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namespace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public delegate void ShowTimeDelegate();
class A
{
public void AShowTime() { }
}
class B
{
public static void BShowTime() { }
}
// controller
class Controller
{
private ShowTimeDelegate d;// ,
public void RegisterDelegateForCallback(ShowTimeDelegate method)
{
d += method;//
}
public void UnReginterDelegareForCallback(ShowTimeDelegate method)
{
d -= method;//
}
public void CallBack()
{
if (d != null)
{
d.Invoke();//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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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직각arrow(화살표)의 두 가지 실현1) rotate + skew 원리: 화살표의 양쪽은 투명div의border로skew를 통해 필요한 각도로 돌리고rotate를 통해 화살표를 바로잡는다. 2) :before + :after + rotate 원리: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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