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의 단일 모델 활용
우 리 는 C + + 에서 종종 단일 모드 를 사용 할 수 있 지만, cocos2d - x 에서 단일 모드 를 사용 할 때 귀 찮 은 일 을 당 했 는 지, 여러 가지 "해석 할 수 없습니다", "error LNK" 오류 가 발생 했 습 니 다.
다음은 cocos2d - x 에서 다음 단일 모드 를 어떻게 작 성 했 는 지 예 를 들 어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게임 에서 전역 적 으로 접근 할 수 있 는 유일한 변 수 를 저장 하기 위해 서 Global 을 만 들 었 습 니 다. 이것 은 우리 가 언제든지 임의의 대상 에서 Global 을 방문 하여 저 장 된 유일한 변 수 를 읽 을 수 있 도록 요구 합 니 다.
헤더 파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cpp] view plain copy print ?
#ifndef _GLOBAL_H_
#include "StartLayer.h"
StartLayer * startLayer; / 전역 에 접근 할 수 있 는 유일한 변 수 를 저장 합 니 다
};
[cpp] view plain copy print ?
#ifndef _GLOBAL_H_
#include "StartLayer.h"
StartLayer * startLayer; / 전역 에 접근 할 수 있 는 유일한 변 수 를 저장 합 니 다
};
#ifndef _GLOBAL_H_
#define _GLOBAL_H_
#include "cocos2d.h"
#include "StartLayer.h"
class Global{
public:
StartLayer* startLayer; //
static Global* toIns(); // Global
protected:
~Global();
};
#endif
Cpp 파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cpp] view plain copy print ?
#include "Global.h"
}
if(!share){
CCLOG("first");
CCLOG("hello");
}
[cpp] view plain copy print ?
#include "Global.h"
}
if(!share){
CCLOG("first");
CCLOG("hello");
}
#include "Global.h"
using namespace cocos2d;
static Global* share=NULL; // , C++ , ,
Global::~Global(void){
startLayer = NULL;
}
Global* Global::toIns(){
if(!share){
share = new Global();
CCLOG("first");
}
CCLOG("hello");
return share;
}
이렇게 할 수도 있다.
헤더 파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cpp] view plain copy print ?
#ifndef _GLOBAL_H_
#include "StartLayer.h"
StartLayer* startLayer;
static Global * share; / 정적 변 수 는 여기 있 습 니 다
~Global();
[cpp] view plain copy print ?
#ifndef _GLOBAL_H_
#include "StartLayer.h"
StartLayer* startLayer;
static Global * share; / 정적 변 수 는 여기 있 습 니 다
~Global();
#ifndef _GLOBAL_H_
#define _GLOBAL_H_
#include "cocos2d.h"
#include "StartLayer.h"
class Global{
public:
StartLayer* startLayer;
static Global* toIns();
static Global* share; //
protected:
~Global();
};
#endif
CPP 파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cpp] view plain copy print ?
#include "Global.h"
Global * Global:: share = NULL; / 정적 변 수 를 헤더 파일 에 두 지 않 고 초기 화 합 니 다
startLayer = NULL;
Global* Global::toIns(){
share = new Global();
}
return share;
[cpp] view plain copy print ?
#include "Global.h"
Global * Global:: share = NULL; / 정적 변 수 를 헤더 파일 에 두 지 않 고 초기 화 합 니 다
startLayer = NULL;
Global* Global::toIns(){
share = new Global();
}
return share;
#include "Global.h"
using namespace cocos2d;
//static Global* share=NULL;
Global* Global::share = NULL; // ,
Global::~Global(void){
startLayer = NULL;
}
Global* Global::toIns(){
if(!share){
share = new Global();
CCLOG("first");
}
CCLOG("hello");
return share;
}
코드 를 당신 의 프로젝트 에 활용 하 는 것 을 배 웠 습 니까?
예외 적 으로 cocos2d - x 의 단일 예 (예 를 들 어 CCDirector) 안의 코드 를 참고 할 수 있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