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t] TextureProgress의 냉각 아이콘을 사용하는 설치 방법
3776 단어 Godot
이 글은 액션 게임에서 최근 자주 보는 cool down 아이콘을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스피릿의 제작
Sprite 노드를 추가하고 icon.png을 Texture로 설정합니다.
TextureProgress 추가
Sprite 노드 아래에 추가
TextureProgress
합니다.그런 다음
Texture > Progress
에서 "icon.png"을 설정합니다.외관을 쉽게 이해하기 위해 먼저
Range > Value
를 75로 만든다.그런 다음 Fill Mode
를 "Counter ClockWise"로 변경합니다.그래서 Godot군의 오른쪽 상단에 없는 그림이 되었다.
어두운 색 설정
이어서
Tint > Progress
의 색상을 누르면 팔레트가 표시됩니다. (R, G, B, A) 각각 (8080, 80200) 설정(R, G, B, A).회색이면 대충 수치면 돼요.그러자 모자란 고덕군의 색깔은 회색으로 변했다.
그리고 Texture Progress를 중앙으로 이동합니다.
Sprite에 스크립트 첨부
다음과 같이 Sprite에 스크립트를 첨부합니다.
Sprite.gd
tool
extends Sprite
# クールダウン値 (0でクールダウン終了)
export(float, 0, 100) var cooldown = 0
onready var progress = $TextureProgress
func _process(delta: float) -> void:
# プログレスに値を反映
progress.value = cooldown
tool
선언은 장면을 다시 열고 저장하고 다시 읽을 때 편집기에서 냉각된 동작을 확인할 수 있다.참고 자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odot] TextureProgress의 냉각 아이콘을 사용하는 설치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2dgames_jp/items/b3c77d55364cbd28f2e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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