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Playgrounds로 Xcode 프로젝트 코드를 이동해 보세요.
12675 단어 XcodeSwiftSwiftPlaygrounds
Swift Playgrounds로 Xcode 프로젝트 코드를 이동해 보세요.
Swift Playgrounds
편하죠!구축보다 확인이 빨라 자신이 쓴 코드를 확인하는 동작에 편리하다.
제가 만든 프로그램의 코드를 빨리 확인하고 이식하고 싶어요.
개발 응용 프로그램
Xcode Project
에서 실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한 이야기를 정리하고 싶습니다.이때
Swift Playgrounds
를 사용했기 때문에 CocoaPods
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의 모드도 쓴다.(길어져서 다른 Qiita를 속편으로 투고하려고 합니다.)
속편: http://qiita.com/bannzai/items/dafad16067e9c6e58ff7
New Xcode Project
먼저 소개용
CocoaPods
Xcode Project
.New
ImportPlaygrounds라는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Single View Application
코드를 변경합니다.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label = UILabel()
label.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 false
label.text = "スターください → https://github.com/bannzai/"
label.sizeToFit()
view.addSubview(label)
label.centerXAnchor.constraint(equalTo: view.centerXAnchor).isActive = true
label.centerYAnchor.constraint(equalTo: view.centerYAnchor).isActive = true
}
}
Simulator에서 정상ViewController
화면으로 표시된 결과이
Run
를 ViewController
에서 동작하게 하기동일한
Playgrounds
내에서 실행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 Xcode Project
이동할 때까지 Playground 추가
절차는 다음과 같다.
1. .xcworkspace 만들기
2.Swift Playgrounds
3. 프로젝트 구조화
4. Playgtound 작동 시도
그럼 순서대로
1. .xcworkspace 만들기
하면, 만약, 만약...
또는
Swift Playgrounds
파일 사용 가능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아래 메뉴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CocoaPods
.pod install
모드로 만들어서 맞춰보고 싶은 사람.xcworkspace
합시다.Xcode menu>File>Save as Workspace
그리고 앞으로 이것
CocoaPods
을 계속 사용할 것이다.2.Swift Playgrounds
프로젝트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여기
CocoaPods
또는 >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NewFile에 pod init
파일을 추가합니다.오른쪽 상단에 있어요.
선택
pod install
후 위치를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xcworkspace
이다.xcworkspace를 만들 때 만든 것을 만들어 주세요.만약 순조롭게 제작되었다면
cmd + n
파일의 아이콘이 추가되었을 것이다3. 프로젝트 구조화
프로젝트에 추가됨
playground
단, 이 상태에서는 항목 중 playgourd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아래 코드
Group
를 적어서 실행하세요.Playground
사용자 정의 모양새 정의import UIKit
print(ViewController.self)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Playground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곳은
ViewController
프로젝트를 구조화할 것이다Playground
에서 호출Playground execution failed: error: Demo.playground:6:7: error: use of unresolved identifier 'ViewController'
Xcode menu>File>New Target에서 선택ViewController
프레임을 생성합니다.
여기는
ImportPlaygrouns
검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Playground
에서 방금 만든 프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로써 프레임 대상 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ViewController
부터 목적Cocoa Touch Framework
을 사용합니다.나는 해야 할 세 가지 일이 있다.
먼저
include unit tests
정의된 파일을 열고 여기에서 Build Targets
을 열고 오른쪽 창에 추가된 ViewController
프레임의 대상을 확인합니다.그런 다음 프레임워크 구축 대상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Playground
의 접근 제어를 ViewController
로 설정합니다.이것은 프레임 외부에서 참조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public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public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label = UILabel()
label.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 false
label.text = "スターください → https://github.com/bannzai/"
label.sizeToFit()
view.addSubview(label)
label.centerXAnchor.constraint(equalTo: view.centerXAnchor).isActive = true
label.centerYAnchor.constraint(equalTo: view.centerYAnchor).isActive = true
}
}
나는 단지 방금 코드에서 접근 제어를 바꾸었을 뿐이다.이 상태에서
ViewController.swift
에서 응용 프로그램으로 쓰기 전제Target Membership
의 반을 호칭할 수 있다.다음은 동작을 확인해 봅시다.
4. Playgtound 작동 시도
ViewController
위에서 참조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public or open
.아까
ViewController
코드에 한 줄을 추가합니다.
import UIKit
import ImportPlaygroundsFramework // この行を追加
print(ViewController.self) // ViewController
추가된 import 문장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합니다.현재 확인 가능
Playground
print입니다.그리고 이번에는 preview 기능으로 UI
Playground
를 살펴보겠습니다.ViewController
를 사용하면 대상의storyboard 파일을 프레임워크 Playground
에 포함합니다.ViewController
파일과 마찬가지로 오른쪽 창에 확인란이 있습니다. 선택하십시오.그리고 프레임워크 구축
ViewController
을 진행하면 사용 준비가 완료됩니다.storyboard
importTarget Membership
인스턴스 대입UI
ViewController.swift
를 열면 U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port UIKit
import ImportPlaygroundsFramework
import PlaygroundSupport
PlaygroundPage.current.liveView =
UIStoryboard(
name: "Main",
bundle: Bundle(for: ViewController.self)
)
.instantiateInitialViewController()
UI에서 확인할 때 Playground
너무 편해요!버튼을 누르는 등의 상호작용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동작도 확인할 수 있다.
PlaygroundSupport
보다 어떤 화면인지 더 잘 알 수 있다.프로젝트의 새로운 화면 설치와 기존 화면 확인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지 않습니까
총결산
PlaygroundPage.current.liveView
를 사용할 때의 투고는 다음 편으로 속편될 것이다.이 문서는
ViewController
사용 시 나온 것입니다. http://qiita.com/bannzai/items/dafad16067e9c6e58ff7Assistant Editor
를 사용하여 iO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코드를 소개했다.확인 시간도 단축되고 UI의 가시성도
ViewController
보다 명확하게 알 수 있는 가능성을 숨기고 싶습니다.개인적으로 이 Tips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이 좋고 나쁜 의견을 들을 수 있다면 가장 기쁠 것입니다.
종료\(^o^)/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 Playgrounds로 Xcode 프로젝트 코드를 이동해 보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annzai/items/ee075bd5d651a5a24d6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